[다시보기/토렌트] 디스터비아 2007.KOR.2160p.mp4.torrent

 

급작스런 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자책으로 문제아가 된 케일(샤이아 라보프)은 수업 중 교사를 폭행한 죄로 90일간의 가택 연금에 처한다. 발목엔 감시장치가 부착되고 30미터, 겨우 100발자국 밖으로는 나갈 수 없는 상황. 엄마(캐리 앤 모스)에게 비디오 게임과 케이블 TV마저 빼앗기자 집은 감옥이 된다. 지루함을 이겨볼 겸, 고성능 망원경으로 이웃들을 엿보기 시작하는 케일. 마침 옆집에 이사온 아름다운 소녀 애슐리(사라 로머)에게 호감을 느낀 케일은 그녀를 관찰하게 된다.

 

 

디스터비아 소개

 

개봉일 : 2007년 8월 30일

 

장르 : 스릴러/범죄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평점 : 7.7

 

 

디스터비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24시간 창 밖 리얼리티 쇼를 즐기던 케일은 이웃집에서 살인 현장을 목격하게 되고, 그가 최근 발생한 납치 연쇄살인 사건의 범인이라는 확신을 갖게 된다. 그러나 그 남자의 알리바이는 누가 봐도 명확하고, 아무도 케일의 말을 믿어주지 않는다. 결국 친구 로니(아론 유), 애슐리와 함께 잠복근무에 돌입하는 케일. 그러나 그 수상한 이웃은 친절을 가장한 채 다가와, 급기야 엄마와 가깝게 지내기 시작하는데…….

 


평온하지만 불편한 그곳, 디스터비아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영광의 시대는 끊어진 듯 보였다. 1999년 <스크림>이 공포스릴러의 새로운 문법을 제시하며 흥행과 비평에서 전설을 만든 지 8년, 할리우드는 동양 공포를 리메이크하며 자신의 생명을 연장하는 것처럼 보였을 뿐이다. 그러나 2007년 봄, 뜻밖의 영화가 외신을 타고 세계를 흥분시키기 시작했다. 스필버그의 이름에 힘입어 통과의례처럼 1주 흥행몰이를 할 것 같던 그 영화는 그러나 개봉 3주간 연속 1위의 자리를 내놓지 않았고, 드림웍스와 파라마운트에 총 8천 8백만 달러의 흥행수익을 안기며 두 달간 전 미국에서 당당히 박스오피스를 지켜냈다. 탁월한 소재선택과 꼼꼼한 연출력, 뛰어난 연기력의 절묘한 결합으로 사그라져가는 스릴러 역사에 새 숨결을 불어넣으며, 명실공히 ‘왕의 재림’을 선언하기에 이른 것. 올 여름, 스릴러의 축제는 시작됐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