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데드걸 2007.KOR.2160p.mp4.torrent

 

최고의 여류 감독과 최고의 여배우들이 만들어낸 <데드걸>은 여류 감독 특유의 섬세한 연출력과 헐리웃 크고 작은 영화들에 출연해 이미 연기력을 검증 받은 배우들의 스크린을 달구는 뛰어난 연기력, 그리고 감각적인 화면 등으로 평론가들로부터 호평 받으며 세계 유수영화제에서 찬사를 이끌어냈다. <데드걸>은 미국독립영화계의 오스카상이라 불리는 2007년 인디정신상에서 최고 감독상, 여우 조연상 등 4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것은 물론 2007년 도빌영화제 그랑프리상과 샌디에고 비평가협회에서 각본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세계가 인정한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데뷔작 <블루카>로 새로운 여성 감독의 탄생을 알렸던 카렌 몬크리프 감독의 4년 만의 스크린 복귀작 <데드걸>은 실제 있었던 사건을 모티브로 한 리얼함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했던 것이다.

 

 

데드걸 소개

 

개봉일 : 2007년 11월 8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95분

 

평점 : 6.0

 

 

데드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화려하고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며 헐리웃 최고의 패셔니스타라 불리는 여배우들이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모습으로 스크린에 복귀했다. 이들은 모두 스크린을 뜨겁게 달구는 뛰어난 연기력과 빛나는 지성을 가진 여배우들로, 아름다움을 걷어낸 파격적인 연기를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데드걸>은 모든 이들에게 인정 받으며 긴 세월 연극 무대에서 활약해오던 연기파 배우 메리 베스 허트, 마샤 게이 하덴 뿐만이 아니라 헐리웃 블록버스터 영화들에서 섹시함과 귀여움을 자랑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아 온 젊은 청춘 스타들까지 변신 대열에 합류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그 중 하늘하늘한 레이스 드레스 대신 하얗고 딱딱한 실험 가운을 입은 로즈 번과 핑크빛 블로셔 대신 짙은 다크써클과 욕설로 무장한 브리트니 머피의 변신은 여섯 명의 여배우 중에서도 단연 돋보인다. 브리트니 머피는 기존의 출연작들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변신을 감행했는데 영화 속에서 그녀가 맡은 크리스타는 어린 시절 학대를 당하고 가출한 후 거리를 전전하며 지내는 캐릭터. 브리트니 머피는 순수했던 소녀 시절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마약으로 황폐해진 크리스타의 모습을 훌륭하게 소화하는 발군의 연기력을 선보인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