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시네도키 뉴욕 2010.KOR.2160p.mp4.torrent

 

죽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가지고 사는 연극연출가 케이든. 교외에서 지역 극장을 운영하는 그의 삶은 황량해 보인다. 화가인 아내 아델은 자신의 경력을 쌓고자 어린 딸 올리브를 데리고 그를 떠나버린다. 묘하게 솔직해서 마음이 끌리는 극장직원 헤이즐과의 새로운 관계는 제대로 시작하기도 전에 끝나고 만다. 그러던 어느 날, 인생의 무상함에 괴로워하던 그에게 거대한 연극무대를 올릴 일생의 기회가 찾아온다. 그는 뉴욕의 창고에서 실물 크기의 도시를 만들어 잔인하리만큼 정직하고, 진실된 인생을 그려볼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연극 속의 삶과 케이든의 실제 삶의 경계가 뒤엉키며 그가 맺은 모든 관계들은 한계에 다다르게 되는데….

 

시네도키 뉴욕 소개

 

개봉일 : 2010년 1월 7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4분

 

평점 : 7.4

 

 

시네도키 뉴욕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붕괴직전의 삶을 아슬아슬하게 살고 있는 연극연출가 케이든을 너무도 사실적이고 인간적으로 그리고 있는 <시네도키, 뉴욕>. 화가인 아내는 그를 떠나버리고 뜻하지 않은 질병에 시달리며, 언제라도 죽을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여있던 그는 인생에서 중요한 그 무엇도 이루지 못할 것이라는 공포를 느낀다.

 

 

결국 그는 끈질기게 붙잡고 있던 관계들과 엉켜버린 삶마저도 모두, 새로 준비하는 연극에 걸게 된다. 시적이며 진지한 동시에 감동적인 삶에 대한 응시는 실제의 삶과 허구로 대표되는 연극 속의 삶이 혼재되면서 더욱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준다. 그 독특한 스타일과 스토리의 원천이 바로 찰리 카우프만의 힘이었다면, 이 영화가 진정성을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준 데는 중심인물인 케이든을 연기한 필립 세이무어 호프만의 불꽃 튀는 연기가 있었기에 가능했다 하겠다. 영화 <카포티>로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 미국배우조합상에서 남우주연상을 거머쥐었던 실력파 배우인 그는 최근작인 <악마가 너의 죽음을 알기 전에> <다우트>를 통해 국내 영화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기도 했다.

찰리 카우프만 특유의 상상력과 지성이 스크린으로 구현되었다는 사실만으로도 놀라운 감성걸작 <시네도키, 뉴욕>! 이 겨울,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 이 영화를 직접 만나보기 바란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