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축구의 신 마라도나 2010.KOR.2160p.mp4.torrent

 

1986년 멕시코 월드컵에서 전 세계를 발칵 뒤집어놓은 사건이 발생한다. 아르헨티나라는 작은 나라의 선수 디에고 마라도나가 잉글랜드와의 경기에서 핸들링 파울을 범하여 득점을 한 것. 하지만 이 명백한 파울은 골로 인정되고, 그는 '신의 손'이라는 오명을 지니게 된다. 그러나 3분 뒤, 홀로 6명을 제치며 60미터를 달려간 그가 추가골을 터뜨린다. 신의 손이라는 오명을 지녔지만 현존하는 최고의 선수라는 명예도 함께 가진, 축구의 신 마라도나가 탄생하는 순간이다. 칸 영화제 3회 수상에 빛나는 거장 감독 에밀 쿠스트리차는 인간 마라도나를 카메라에 담기로 한다. 아직까지 그에 대해 제대로 담은 작품이 단 한 편도 없다는 안타까움으로 시작한 작품은, 당당한 척 살고 있지만 수 많은 사건사고로 더 유명한, 그러나 현재까지도 살아있는 영원한 영웅이라는 칭호를 받고 있는 인간 마라도나를 제대로 그리기로 한다. 자신과 가장 가깝게 닮은 인물이라 생각한 바로 그 사람을.

 

축구의 신 마라도나 소개

 

개봉일 : 2010년 6월 3일

 

장르 : 다큐멘터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6분

 

평점 : 7.6

 

 

축구의 신 마라도나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불세출의 천재, 나폴리의 성인, 그라운드의 악동, 한때 약물과 욕설 논란으로 추락을 경험하기도 했던 굴곡졌던 인생, 그러나 2008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으로 화려하게 부활하며 월드컵 본선 진출이라는 불가능해 보인 꿈을 아르헨티나 국민들에게 선사한 인물. 이 모든 이름들이 바로 ‘축구의 신, 마라도나’를 지칭하는 말이다.

 


화려한 드리블과 높은 골 득점력으로 전세계 축구팬들을 열광시키며 살아있는 전설로 불린 마라도나. 그러나 그의 삶은 녹록하지만은 않았다. 잦은 폭행시비와 약물복용, 탈세비리, 그리고 인정하지 않은 숨겨진 자녀들까지… 그렇게 축구역사에서 최고의 선수라 불린 사람은 자신의 인생 역사를 마감하는 듯이 보였다. 하지만 그의 직설적인 성격은 대중의 마음을 다시금 사로잡기 시작한다. 미국과 아르헨티나의 정상회의 때 부시에 대한 반대를 정면으로 외쳤고, 쿠바와 볼리비아, 베네수엘라와 같은 나라의 정치 이념을 지지하는 등 축구뿐만 아닌 정치 사회적인 이슈들을 자신만의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알리기 시작한 것이다. 모든 축구인의 꿈이었고 영웅이었지만 나락으로 빠질뻔했던 마라도나가 다시 영웅으로 부활하는 것을 알리는 신호탄이었다.

마라도나는 영화 <축구의 신: 마라도나>에서 “내 삶을 사랑하며 과거를 피하고 싶지 않다”라는 말로 자신의 인생을 정의한다. 과거와 당당하게 마주보며 실패를 성공의 발판으로 삼고 있는 그는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으로, 조국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으로 현재를 살아가고 있다. 영화 <축구의 신: 마라도나>는 비상하는 영웅의 모습을 가장 잘 소개하는 작품이 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