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1999 면회 2013.KOR.2160p.mp4.torrent

 

상원, 승준, 민욱은 고교시절 절친 3인방이었으나, 졸업 후 1년이 지난 지금은 좀 소원한 사이다. 상원만 대학에 가고, 승준은 재수생, 민욱은 군인이 되어 처지가 너무 달라져버렸기 때문이다. 그러던 연말 어느 날, 승준과 상원은 집안형편 때문에 자원입대한 친구 민욱을 만나러 강원도 철원으로 떠난다. 우여곡절 끝에 부대에 도착하지만, 승준은 면회시간이 다가오자 자꾸 상원의 눈치만 살핀다. 승준은 민욱의 여자친구 ‘에스더’가 부탁한 이별편지를 민욱에게 전해줘야 했던 것. 결국 둘은 에스더의 편지를 숨기고, 친구 민욱을 위해 몸과 마음과 돈을 바쳐 1박 2일을 헌신하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세상물정 모르는 스무 살 세 친구들 앞에 묘령의 한 여자가 나타나고, 잠자고 있던 그들의 본능이 꿈틀대기 시작하는데…

 

1999 면회 소개

 

개봉일 : 2013년 2월 21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89분

 

평점 : 7.9

 

 

1999 면회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영화 <1999, 면회> 앞에 ‘리얼 청춘 스토리’라는 수식어를 붙일 수 있게 한 가장 큰 공로는 무엇보다 배우 심희섭, 안재홍, 김창환에게 있다. 영화 속 세 친구처럼 실제로도 동갑내기인 세 배우는 캐스팅이 된 후부터 촬영 때까지 자주 술잔을 기울이며 진짜 친구가 되었다. 특히 강원도 촬영기간 내내 합숙하며 친해진 덕에 더욱 리얼한 연기를 선보일 수 있었다고. 상원, 승준, 민욱을 완벽히 체화한 심희섭, 안재홍, 김창환은 이름만으로는 아직 생소한 신예들의 만남이 줄 수 있는 영화에 대한 우려를 발군의 생활연기로 단숨에 잠식시킨다.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는 이들 모두에게 한국영화감독조합 남자배우상을 수여하며 그 놀라운 재능을 인정했다. 각기 다른 개성의 배우이자 사이좋은 친구인 세 남자의 케미는 <1999, 면회>를 매력적으로 완성시킨 절대적인 이유임에 틀림없다.

 



<1999, 면회>에서 유일하게 인지도를 담당하고 있는 배우는 바로 김꽃비! 독립영화계의 여신이라 불리며 매번 새로운 캐릭터와 한계 없는 연기로 모두를 놀라게 하는 천상배우 김꽃비가 이번엔 강원도 철원의 다방 아가씨로 분해 또 한 번의 파격변신을 선보인다. 영하 15도는 예사였던 엄청난 한파로 꽁꽁 얼어붙은 철원에서 여름용 민소매 티셔츠와 스커트에 얇은 패딩만을 걸친채 야외촬영을 해야 했던 김꽃비는 <1999, 면회>에 대한 뜨거운 애정과 열정으로 불평 한마디 없이 추위를 견뎌내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왠지 신비롭고 묘한 매력으로 세 친구의 맘과 몸을?! 사로잡는 감성적인 팜므파탈로 열연한 그녀의 등장은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신인 심희섭부터 베테랑 김꽃비까지 모든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는 김태곤 감독의 친절하고 세세한 연출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2009년 장편 데뷔작 <독>으로 저예산 공포영화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던 김태곤 감독은 두 번째 장편 <1999, 면회>를 통해 180도 다른 장르에 도전, 자신의 추억을 바탕으로 소소한 재미에 감동과 공감까지 더해진 청춘 드라마를 내놓았다. 현장에서 감독으로서 진두지휘하기 보다 다정다감한 형처럼, 오빠처럼 모두를 보듬었던 김태곤 감독의 마음은 <1999, 면회> 속에 고스란히 녹아 관객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전해 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