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랜드 오브 마인 2017.KOR.2160p.mp4.torrent

 

제2차 세계대전 종전 후, 덴마크군은 포로로 잡아둔 독일 소년병들을 독일군이 매설한 지뢰를 찾아 해체하는 작업에 투입시킨다. 서해안 해변에 심어진 4만 5천 개의 지뢰. 지뢰를 모두 제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석 달.
한번의 실수가 곧 죽음으로 이어질 수 있는 극한의 상황에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소년들의 멈출 수 없는 행진이 계속된다.

 

랜드 오브 마인 소개

 

개봉일 : 2017년 4월 6일

 

장르 : 전쟁/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0분

 

평점 : 8.7

 

 

랜드 오브 마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지금껏 알려지지 않았던 강렬한 실화를 정면으로 다루는 데 있어서 <랜드 오브 마인>의 마틴 잔드블리엣 감독과 제작진의 고민은 깊었다. 과거 지뢰 해체작업이 이루어졌던 덴마크 서해안에는 제2차 세계대전의 역사가 보존된 곳이 거의 없었기 때문이다.

 

 

게다가 서부 해안가는 반쯤 물에 잠겼거나 다 쓰러져가는 독일군의 콘크리트 벙커, 사격 진지 등으로 어지럽혀진 상태였고, 제작진은 전쟁 당시를 충실하게 재현하기 위해 유럽 전역을 수소문하며 스캘링엔 반도의 지뢰를 제거한 업체를 찾아야 했다. 제작진들의 이러한 노력 끝에 영화에 사용된 실물 크기의 지뢰 복제품을 비롯해 영화의 시대적 배경에 맞는 군사적 장비들을 재현할 수 있었다. 마틴 잔드블리엣 감독은 “이 영화는 전쟁이 끝난 후에 군용트럭에 올라 희생되어야 했던 어린 소년병들에 대한 이야기다. 하지만 결국 인간에 대한 영화이고 관객들은 증오에서 용서로 마음이 움직이게 될 것이다”며, “삶이란 잿더미에서도 다시 일어서는 것임을 관객들에게 끊임없이 새겨주고 싶었고 관객들이 영화 속 인물들과 장면 속 분위기에 완전히 몰입하는 것을 최우선 목표로 삼았다”고 전한다. 이처럼 <랜드 오브 마인>은 누구도 주목하지 않았고 세상에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던 강렬한 실화를 통해 전쟁 속 두려움, 희망, 꿈, 우정, 고난 등 가장 인간적인 감정들을 진정성 있게 담아내며 관객들에게 진심 어린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