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2017.KOR.2160p.mp4.torrent

 

전설적인 해적 캡틴 ‘잭 스패로우’(조니 뎁)의 눈 앞에 죽음마저 집어삼킨 바다의 학살자 ‘살라자르’(하비에르 바르뎀)가 복수를 위해 찾아온다. 둘 사이에 숨겨진 엄청난 비밀···잭은 자신과 동료들의 죽음에 맞서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시작하는데···<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죽음도 비켜가는 전설의 해적 잭 스패로우와 죽음마저 집어삼킨 해적 학살자 캡틴 살라자르가 펼치는 시리즈 사상 최고의 대결을 그린다. 박빙의 대결 끝 둘 중 누가 ‘죽은 자’가 되어 입을 열지 못하게 될지, 전세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캐리비안의 상징 캡틴 잭 스패로우는 그간 헥터 바르보사, 데비 존스, 검은 수염 등 쟁쟁한 악당들을 상대하며 전설의 해적으로 자리매김했다. 그러나 현재 그는 전편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에서 유리병 안에 갇힌 후 아직 꺼내지 못한 ‘블랙 펄’ 호를 비롯해, 거듭되는 불운으로 선원들까지 모두 잃은 최악의 상황에 처했다. ‘죽어가는 갈매기’ 호를 타고 항해를 지속하는 잭 스패로우는 곧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이한다. 복수심에 눈뜬 캡틴 살라자르의 등장이 그것.

살아 생전 바다를 더럽히는 해적 수천 명을 멸살하며 그 잔혹함에 바다의 학살자라는 별명을 얻은 캡틴 살라자르는 과거 잭 스패로우에 의해 모든 것을 잃고 군함 ‘사일런트 메리’ 호와 함께 죽은 자들의 영역에 가라앉았다. 그런 그가 모종의 이유로 물 아래서 눈을 뜨고, 고스트쉽이 된 ‘사일런트 메리’ 호와 선원들을 이끌고 바다 위에 등장한다. 잭 스패로우에게 당한 대로 되갚아주겠다는 복수심으로 들끓는 그는 모든 바다에 죽음의 그림자를 드리우고 추격을 시작한다.

캡틴 살라자르가 이끄는 죽은 자들의 위압감은 가히 압도적이다. 거대한 고스트쉽이 바다 밑에서 솟구쳐 올라와 다른 해적선을 찍어 누르는 장면부터, 거대한 바다가 둘로 갈라지는 장관과 죽음도 뚫고 물 위를 달리는 모습까지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만든다. 그들과 함께 나타난 고스트샤크들도 해적들에게 거대한 위협을 가한다. 잭 스패로우는 여전히 장기를 살려 뛰고 쫓기고 도망치며 새 동료들과 함께 캡틴 살라자르에게 반격을 준비한다. 하지만 잭 스패로우의 빛나는 기지와 재치로도 사상 최강의 적과 맞닥뜨린 이번 대결은 쉬이 승리하기 어려우리라는 전망이다.

삶과 죽음의 영역을, 수면과 심해를, 스릴과 스펙터클을 넘나드는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의 말이 필요 없는 역대 최대의 전투를 직접 목격할 시간이 점차 다가오고 있다.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소개

 

개봉일 : 2017년 5월 24일

 

장르 : 액션/어드벤처/코미디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9분

 

평점 : 7.3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는 사상 최강의 라인업으로 중무장했다. 시리즈를 상징하는 조니 뎁을 필두로, 탄탄한 해적 군단을 완성한 쟁쟁한 배우들의 크레딧에 모두가 주목한다.

 


가장 먼저, 조니 뎁이 자신의 대명사와도 같은 ‘잭 스패로우’로 완벽하게 돌아온다.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어드벤처의 아이콘 잭 스패로우는 등장과 동시에 조니 뎁의 대표 캐릭터로 자리매김했다. 2003년 처음으로 잭 스패로우를 연기한 조니 뎁은 그 해 아카데미와 골든 글로브 남우주연상 후보에 올랐다. 짙은 눈화장과 땋아 내린 수염, 거들먹거리는 걸음걸이와 독특한 말투까지 조니 뎁의 놀라운 연기력으로 탄생한 잭 스패로우가 귀환한다는 소식에 전세계가 벌써부터 들썩이고 있다.

잭 스패로우에 맞서는 역대급 존재감의 새 캐릭터, 사상 최강의 악당 ‘캡틴 살라자르’ 역은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하비에르 바르뎀이 맡았다.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의 ‘안톤 시거’, <007 스카이폴>의 ‘실바’ 등 그간 서늘한 악역 연기로 전세계를 휘어잡은 그는 이번 영화를 통해 필모그래피 최초로 액션 어드벤처 장르에 도전한다. 특유의 위압감과 독특한 연기 스타일로 캡틴 살라자르를 완성한 하비에르 바르뎀은 그간의 시리즈 악당들마저 씹어 삼킬 것 같은 독보적인 비주얼까지, <캐리비안의 해적: 죽은 자는 말이 없다>의 기대치를 솟구치게 하는 대표 캐스트가 될 것이다.

하비에르 바르뎀과 함께 시리즈에 합류하는 쟁쟁한 뉴페이스들 역시 눈 여겨 볼 만하다. 먼저 호주 출신의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브렌튼 스웨이츠가 패기 넘치는 젊은 해군 선원 ‘헨리 터너’로 합류했다. 브렌튼 스웨이츠는 그간 <갓 오브 이집트>(2016), <더 기버: 기억 전달자>, <말레피센트>(2014) 등 데뷔와 동시에 주연급 배우로 활약하며 연기 영역을 넓혀왔다. 항상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의 팬이었다고 말하는 그가 펼쳐 보일 신선한 바람에 이목이 집중된다. 브렌튼 스웨이츠와의 핑크빛 기류가 엿보이는 눈부신 배우,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시리즈의 히로인으로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영국 드라마 [스킨스] 시리즈와 흥행 어드벤처 <메이즈 러너> 시리즈로 연기력을 인정받은 카야 스코델라리오가 연기하는 천문학자 ‘카리나 스미스’가 키이라 나이틀리의 ‘엘리자베스 스완’을 이어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를 상징하는 탁월한 여성 캐릭터로 변모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니 뎁의 잭 스패로우와 함께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를 단단히 지켜온 ‘헥터 바르보사’ 역 제프리 러쉬 역시 함께하며 팬들의 반가움을 고조하고 있다. 이에 더해 전편에 출연하지 않았던 ‘윌 터너’ 올랜도 블룸의 복귀 소식과, 비틀즈 폴 매카트니의 카메오 출연 소식까지, 말이 필요 없는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들의 활약은 극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