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바람아 안개를 걷어가다오 2021.KOR.2160p.mp4.torrent

 

엄마에게서 걸려온 전화를 받고 군말 없이 집으로 내려온 아들은 엄마가 들려주는 시시콜콜한 이야기와 구슬픈 노래를 담담하게 듣는다. 엄마와 아들, 서로를 생각하는 애틋한 마음이 바람이 되어 안개를 걷어갈 수 있을까?

 

 

바람아 안개를 걷어가다오 소개

 

개봉일 : 2021년 10월 28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73분

 

평점 : 7.8

 

 

바람아 안개를 걷어가다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바람아 안개를 걷어가다오>는 어느 가족의 삶을 보여주는 영화다. 그렇다고 드라마틱한 가족사가 펼쳐지는 것은 아니다. 영화 속 가족에게 일어나는 가장 큰 사건은 아버지가 젊은 여자와 결혼하려 한다는 것 정도다. 이 ‘사건’을 중심으로 상심한 엄마가 아들 동민에게 하소연을 하고, 아버지와 재회한 엄마가 홧김에 과음을 하는 등의 이야기가 전개된다. 이 과정에서 드러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가족의 증거’들이다. 엄마나 동민이나 짝짝이 양말을 신고 있다거나 엄마의 머리에 꽃을 꽂아 주는 아버지와 동민의 모습이 겹친다거나 하는 장면은 가족이라는 관계의 징글징글한 아이러니를 드러낸다.

 

 

이 영화의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캐스팅이다. 영화는 세 장으로 구성되는데, 두 번째 장에서 엄마는 전문 배우 노윤정이 연기하지만 첫째와 세 번째 장에서는 감독의 실제 엄마가 직접 연기를 한다. 감독은 이 영화가 자신의 가족 이야기라고 말하는데, 엄마의 캐스팅도 이와 관계가 있을 것이다. 이 영화의 ‘하이퍼 리얼리티’ 또는 다큐멘터리적 요소 또한 여기서 비롯되었을지 모른다. (2020년 제21회 전주국제영화제/ 문석)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