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리스펙트 2021.KOR.2160p.mp4.torrent

 

내면의 폭풍을 이겨낸 강한 여자 
세상을 바꾸고 영혼을 위로한 환상의 디바 아레사 프랭클린. 

 

 

리스펙트 소개

 

개봉일 : 2021년 9월 8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45분

 

평점 : 9.0

 

 

리스펙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전설적인 밴드 `퀸`의 전기를 다룬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부터 `레이 찰스`의 일대기를 그린 <레이>를 비롯해 태런 에저튼이 `엘튼 존`을 연기해 기대를 모은 <로켓맨> 등 이미 세상을 떠났거나 혹은 `리빙 레전드`로 불리고 있는 뮤지션들의 삶을 스크린으로 옮겨온 작품들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노래부터 연기까지 실존 인물을 완벽 소화한 배우들의 높은 싱크로율,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공연 그리고 미처 알지 못했던 그들의 삶까지 실화를 바탕으로 한 뮤지션들의 전기 영화는 관객들에게 보는 재미, 듣는 재미, 알아가는 재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올가을 또 한 명의 레전드 뮤지션 `아레사 프랭클린`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리스펙트>가 스크린을 찾아온다.

 


`아레사 프랭클린(1942~2018)`은 18번의 그래미상 수상과 함께 여성 가수 최초로 미국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고 빌 클린턴,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 취임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등 국민적인 사랑과 지지를 받은 전설의 싱어송라이터이다. 타임지 선정 `20세기 문화예술인 20인`과 롤링스톤지 선정 `역대 가장 위대한 가수 10인`에 이름을 올리는 등 미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인정을 받으며 오랜 시간 사랑 받았다. 특히 휘트니 휴스턴, 머라이어 캐리 등 후배 가수들로부터 `가장 존경하는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아레사 프랭클린`은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영혼을 울리는 깊은 목소리로 `소울의 여왕`이란 타이틀을 얻었으며, 그녀의 노래는 여전히 수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리스펙트>는 `아레사 프랭클린`의 유년 시절부터 히트곡을 갖고 싶어하는 신인 가수를 거쳐 자신이 부르고 싶은 노래를 부를 수 있게 된 여왕의 자리에 오르기까지 삶의 발자취를 차근차근 훑어 나간다. 특히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화려한 가수로서의 삶 이면에 한 인간으로서 또 한 여자로서 평탄치만은 않았던 일상의 모습들을 통해 진짜 `아레사 프랭클린`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노래 부르기를 좋아하던 어린 소녀에서 전 세계를 사로잡는 `소울의 여왕`이 되기까지 `아레사 프랭클린`의 빛나는 무대와 삶의 여정은 올가을 관객들의 영혼을 채워주는 동시에 진한 감동의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