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쿠오바디스, 아이다 2021.KOR.2160p.mp4.torrent

 

1995년, 세르비아군이 마을을 공격하자 보스니아 사람들은 안전지역인 UN 캠프로 피신한다. UN군 통역관으로 일하는 아이다는 남편과 아들이 캠프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자 그들을 구하기 위해 동분서주한다.

 

 

쿠오바디스, 아이다 소개

 

개봉일 : 2021년 5월 19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평점 : 8.8

 

 

쿠오바디스, 아이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데뷔작 <그르바비차>(2006)로 베를린영화제 황금곰상을 받았던 야스밀라 즈바니치가 다시 보스니아의 비극을 카메라에 담았다. 1995년 세르비아군에 쫓기던 보스니아인들이 UN 캠프로 피신을 한다. UN군 통역관 아이다는 남편과 아들이 캠프 안으로 들어오지 못한 상태임을 알게 된다.

 

 

그들을 살리기 위해 동분서주한 끝에 무사히 캠프로 들어오지만 진짜 문제가 벌어진다. UN군은 보스니아인을 해치지 않겠다는 약속을 믿고 세르비아군을 캠프로 진입시킨다. 세르비아군은 약속과 달리 보스니아 남자들을 따로 분류해서 어딘가로 끌고간다. 아이다는 남편과 아들을 살리기 위해 다시한번 안간힘을 쓴다. 발칸반도에서 벌어진 인종학살은 상상조차 힘든 일이지만 실제 있었던 사건이고 그런 만큼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는 것은 중요하다. 이 영화를 보면 그런 일이 어떻게 가능했는지를 피부로 느끼며 함께 전율하게 된다.
(2020년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남동철)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