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소년시절의 너 2020.KOR.2160p.mp4.torrent

 

시험만 잘 치면 멋진 인생을 살 수 있다고 가르치는 세상에서 기댈 곳 없이 세상에 내몰린 우등생 소녀 ‘첸니엔’과 양아치 소년 ‘베이’. 비슷한 상처와 외로움에 끌려 서로에게 의지하게 된 두 사람은 수능을 하루 앞둔 어느 날, ‘첸니엔’의 삶을 뒤바꿔버릴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첸니엔’만은 평범하고 행복하게 살길 바라는 ‘베이’는 그녀의 그림자가 되어 모든 것을 해결하기로 마음 먹는데… 

 

 

소년시절의 너 소개

 

개봉일 : 2020년 7월 9일

 

장르 : 로맨스/멜로/드라마/범죄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35분

 

평점 : 8.6

 

 

소년시절의 너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소년시절의 너>는 세상에 기댈 곳 없는 우등생 소녀 ‘첸니엔(주동우 역)’과 가진 것 없는 양아치 소년 ‘베이(이양천새 역)’가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지켜내며 삶을 찾아 나가는 청춘 표류 로맨스이다. 자국 개봉 당시 예매 시작 7시간 만에 170억 원의 사전 실시간 예매량을 기록하며 3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는 물론, 개봉 5일 만에 수익 1,400억 원 돌파, 최종 2,600억 원이 넘는 흥행 수익을 거뒀다. 이는 한국에서 천만 관객 이상을 동원한 흥행작 <알라딘>을 비롯해 <스파이더 맨: 파 프롬 홈>, <캡틴 마블>, <어벤져스2>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를 모두 제친 스코어로, 로맨스, 드라마 장르인 <소년시절의 너>가 자국에서 거둔 상업적 성공의 규모를 짐작하게 한다. 여기에 영화 티켓 앱 마오옌 빅데이터에 따르면 개봉 후 3일간 쏟아진 88만 개의 관람 평점 평균이 9.6점을 기록해 완성도와 작품성 부분에서 역시 호평을 받았고, 온라인 화제성 언급량 37억 6천만 회라는 압도적인 수치 역시 <소년시절의 너>가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폭발적인 열풍을 이끌어 냈음을 입증한다. 이처럼 중화권을 휩쓸며 신드롬을 일으킨 <소년시절의 너>는 국내에서도 개봉 전부터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화제를 모았고, <소년시절의 너> 작품을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 조회수가 230만 뷰를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관심과 함께 국내 개봉 요청이 쇄도했다.

 


이처럼 개봉 전 화제성만으로도 중화권 로맨스의 흥행 릴레이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소년시절의 너>는 올여름 극장가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으며 관객을 사로잡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