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베카신! 2019.KOR.2160p.mp4.torrent

 

20세기 초 파리 근교 브르타뉴의 어느 시골마을 빨래, 바느질, 밭일 뭐 하나 똑 부러지게 못하지만 마음만은 행복한 베카신은 일거리를 찾아 꿈의 도시 파리로 향한다! 부푼 꿈을 안고 파리로 가던 길, 후작 부인의 집에 입양된 아기 룰로트를 우연히 만난 베카신은 보모로서 특출난(?) 재능을 선보이며 대저택에 특별채용 된다.
베카신의 남다른 상상력과 기술로 대저택은 활기를 더해가는 무렵, 후작 부인의 재산을 노리는 마리오네뜨 놀이꾼이 저택에 눌러 앉게 되는데...

 

 

베카신! 소개

 

개봉일 : 2019년 4월 25일

 

장르 : 가족/어드벤처/코미디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96분

 

평점 : 8.4

 

 

베카신!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초록 원피스, 하얀 두건, 빨간 우산을 든 해피바이러스 ‘베카신’! 프랑스에서 100년 넘게 사랑받아온 국민 캐릭터 베카신이 영화로 한국을 찾아온다. 영화 <베카신!>은 엉뚱발랄한 베카신이 꿈의 도시 파리로 떠나던 중 대저택에 입양된 아기 룰로트를 만나 보모로 일하며 벌어지는 기발하고 사랑스러운 일상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영화 <베카신!>은 유럽을 대표하는 만화 캐릭터 ‘땡땡’(TinTin) 그림체의 시초이자 프랑스 만화 최초의 여성 주인공 캐릭터인 ‘베카신’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다. 만화 ‘베카신’은 1905년 화가 조셉 팽숑과 작가 코머리가 주간지 ‘쉬제트의 일주일’의 빈 페이지를 메우기 위해 시작되었다. 첫 연재 이후 독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만화는 30년간 연재를 이어갔고 30여 권의 단행본으로 출간되었다. 120만 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이 작품은 프랑스의 남녀노소 모든 세대의 사랑을 받으며 명실상부 프랑스 국민 캐릭터로 자리잡았다.

 


화가 팽숑의 세밀하면서 따뜻한 그림체와 작가 코머리의 짜임새 있는 스토리가 만나 완성된 ‘베카신’은 114년이 된 현재까지 프랑스에서 가장 유명한 캐릭터로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20세기 초 전기와 전화, 영화의 발명을 경험하고 자동차 운전을 즐기며 비행기를 조종해 뉴욕에서 마다가스카르까지 여행을 떠나는 베카신은 그 자체로 유럽의 20세기 문화와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당시의 전통적인 여성상을 보여주고 있지만 신기술을 섭렵하고 세계대전에도 참여하는 에피소드를 보여주며 다방면에서 진취적이고 독립적인 캐릭터를 상징하고 있다.


이처럼 독보적인 캐릭터가 빛나는 원작으로 영화 <베카신!>은 브뤼노 포달리데스 감독 특유의 유머와 감성적인 연출로 새롭게 탄생되었다. 원작을 빠짐없이 탐독하고 분석한 감독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각본을 다시 썼다. 단편적인 에피소드로 이루어진 만화와 달리 영화는 감독에게 인상 깊었던 베카신과 룰로트의 에피소드에 초점을 맞추었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등장, 재창조하는 등 ‘브뤼노 포달리데스’표 <베카신!>을 완성했다. 제목에도 느낌표를 덧붙여 영화 속에 그려진 베카신만의 발랄함, 순수함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렇듯 영화는 원작의 주요한 설정과 감독의 영화적 상상력이 더해져 누구든 무장해제시키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또한 남다른 귀여움을 자랑하는 아기 룰로트, 우아하고 묘한 분위기의 후작 부인과 능청스러운 라스타쿠에로스, 깨알 재미를 선사하는 마들렌과 시프리앙 커플 등 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이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