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저니스 엔드 2018.KOR.2160p.mp4.torrent

 

프랑스의 어느 최전방 대피호, 계속되는 전쟁 속 불안과 공포에 휩싸인 ‘스탠호프 대위’ '스탠호프’에게 정신적 지주와도 같은 ‘오스본 중위’ 오랜 친구 ‘스탠호프’를 찾아 최전방으로 나선 신참 ‘롤리 소위’ 긴장감과 전쟁의 공포만이 가득한 그곳에서 모든 감정들은 뒤엉켜 버리고, 갑작스럽게 이 모든 상황을 뒤바꾸려는 명령이 부대에 내려지게 되는데…

 

 

저니스 엔드 소개

 

개봉일 : 2018년 11월 28일

 

장르 : 전쟁/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7분

 

평점 : 8.1

 

 

저니스 엔드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더 이상 나아갈 수도 물러날 수도 없는 죽음의 공포 앞에서 드러나는 인간의 나약함과 본능을 마주하는 강렬한 웰메이드 전쟁 드라마 <저니스 엔드>가 화려한 멀티캐스팅과 함께 세 주인공의 열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선, 샘 클라플린은 <캐리비안의 해적: 낯선 조류>와 <헝거게임> 시리즈에 출연하였으며, <러브, 로지><미 비포 유><어드리프트:우리가 함께한 바다>를 통해 보여준 로맨틱한 면모로 전 세계 여심을 저격한 미남 배우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저니스 엔드>에서 계속되는 전쟁 속 불안과 공포에 휩싸인 ‘스탠호프 대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스탠호프 대위’는 부대를 이끄는 리더로서의 무거운 책임감과 언제 닥칠지 모르는 위험과 죽음의 공포 사이에서 한없이 요동치는 갈등을 보여주는 인물이다. 샘 클라플린은 이번 작품을 통해 섬세한 심리 묘사와 연기력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또한, 에이사 버터필드는 <줄무늬 파자마를 입은 소년><휴고><앤더스 게임><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을 통해 할리우드 대표 정변의 아이콘으로 등극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 아역으로 데뷔한 1997년생의 젊은 배우이지만 앞으로 연기자로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그는, <저니스 엔드>에서 오랜 친구 ‘스탠호프’를 찾아 최전방으로 나선 신참 ‘롤리 소위’ 역을 맡았다. ‘롤리 소위’는 ‘스탠호프’를 찾아가겠다는 결심과 군인으로서의 신념으로, ‘스탠호프’의 부대가 최전방에 배치되었다는 것을 알면서도 최전방으로 자원한다. 그는 전쟁에서의 경력은 부족한 신입 소위이지만 젊은 패기와 열정을 가진 인물로, ‘롤리 소위’로 완벽하게 분한 에이사 버터필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폴 베타니는 <아이언맨> 시리즈에서 인공지능 비서 ‘자비스’의 목소리 역을 맡았으며, <어벤져스> 시리즈를 통해서는 ‘자비스’ 역뿐 아니라 ‘비전’ 역을 맡으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배우. 그는 <저니스 엔드>에서 불안과 공포로 술에 의존하고 있는 상관 ‘스탠호프’를 보위하며, 부대원들을 따뜻하게 보듬는다. ‘스탠호프’와 함께 부대에서 정신적 지주와도 같은 ‘오스본 중위’ 역을 맡은 폴 베타니는 이번 작품에서 이전에 본적 없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렇듯 <저니스 엔드>는 탁월한 연기력과 매력으로 스크린을 사로잡은 세 배우가 뭉쳐 완벽한 조합의 멀티캐스팅을 자랑하는 만큼, 이제껏 본적 없는 강렬한 캐릭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