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더 파티 2018.KOR.2160p.mp4.torrent

 

보건복지부 장관 임명을 자축하기 위해 친구들을 초대한 ‘자넷’. 무슨 이유에서인지 무기력해 보이는 그녀의 남편 ‘빌’. 냉소주의자 ‘에이프릴’과 결별 직전의 남자친구 ‘고프리드’. 페미니스트 ‘마사’와 연인 ‘지니’. 잘 나가는 은행가 ‘톰’까지.

 

 

더 파티 소개

 

개봉일 : 2018년 12월 20일

 

장르 : 코미디/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71분

 

평점 : 7.7

 

 

더 파티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더 파티>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 7인이 한자리에 모인다는 사실만으로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가 파티의 호스트인 ‘자넷’ 역을 맡았으며 패트리시아 클락슨, 킬리언 머피, 티모시 스폴, 브루노 강쯔, 체리 존스, 에밀리 모티머가 게스트로 등장해 극을 이끌어 간다.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7명의 캐릭터를 살아 숨 쉬듯 스크린에 그려낸 배우들의 명품 연기는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샐리 포터 감독은 주연배우7명을 모두 직접 캐스팅했는데, 인터뷰를 통해 “관객들이 영화 속 인물들을 볼 때 도저히 다른 배우가 연기하는 걸 상상할 수 없도록 ‘이 배역에는 이 사람밖에 없다’ 싶은 배우들을 찾으려고 했다”라고 밝힌 만큼 <더 파티> 속 캐릭터와 배우들의 높은 싱크로율을 기대케 한다. 또한, 샐리 포터와 배우들은 촬영 전 일주일간의 리허설을 통해 인물들 간의 관계를 정의하는 사전작업에 몰두했고, 이는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그 진가를 나타냈다. 이 과정에 대해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는 “모두가 등장인물들에 대해 완전히 다른 해석을 들고 왔고, 서로의 해석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정말 멋진 순간들이었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최고의 연기파 배우 7인이 선보이는 압도적인 열연과 케미스트리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더 파티>는 1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최고의 아트버스터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더 파티>는 위기에 처한 인물들이 진실을 말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한바탕 소동을 통해 인간관계, 나아가 정치에 대한 날카로운 시선을 담아내고 있는 작품이다. 샐리 포터는 작품의 기획 의도에 대해 “정치를 개인의 삶에서 벌어지는 정치적인 요소들, 예를 들어 인간관계나 권력 구조, 사랑과 욕망, 배신과 실망 같은 프리즘을 통해 접근하고 싶었다”라고 언급하며 “<더 파티>는 비극 뒤에 가려진 희극이다. 급박한 상황과 숨 막히는 공간 안에서 사람들은 감춰진 면모를 보이기 마련이고, 바로 그런 점들을 끄집어내고 싶었다. 칼날 위를 걷는 듯한 위태로운 웃음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도덕적 이상향과 정치적 올바름 사이에서 처절하게 방황하는 모습을 관찰해 그리고 싶었다”라고 밝혔다.


특히, 샐리 포터가 각본을 구상하기 시작했을 때가 영국 총선이 임박했던 시기로 <더 파티>는 자국의 정치적 상황과도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다. 그녀는 “몇몇 정치인들은 단지 사람들이 원하는 메시지, 선거에서 이기게 해줄 생각만을 제시한다. 이 작품은 그 과정에서 우리 개인의 삶, 그리고 우리 모두의 정치적 삶이 어떻게 뒤틀리고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에 대한 나의 소고다”라며 각본 작업이 정당정치와 정치적 언어, 그리고 그것들이 진실과 어떤 관계를 맺고 있는지 돌아보는 과정이었다고 밝혔다. 재치와 위트가 살아 있는 각본 속 개인의 삶과 정치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담아낸 <더 파티>는 샐리 포터 감독의 또 다른 걸작 탄생을 예고하며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