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루이스 2018.KOR.2160p.mp4.torrent

 

우연히 지구 홈쇼핑을 보게 된 외계 3총사 ‘모그’, ‘내그’, ‘와보’! 은하계에 없는 고탄성 강화 섬유 ‘누비두비’ 마사지 매트를 구하기 위해 급기야 지구로 출동한다. 한편, 외계인 연구에 몰두하는 괴짜 아빠로 인해 아동보호소에 보내질 위기에 처한 지구 소년 ‘루이스’는 12번째 생일을 맞은 날 ‘모그’, ‘내그’, ‘와보’를 만나게 되는데…!

 

 

루이스 소개

 

개봉일 : 2018년 9월 20일

 

장르 : 애니메이션/어드벤처/코미디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86분

 

평점 : 8.2

 

 

루이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지난 2010년 개봉해 정체불명의 외계어와 몸개그로 국내 누적 관객 수 천만 명 기록, 이후 <슈퍼배드>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미니언들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시리즈 애니메이션 <미니언즈>, 그리고 2001년 개봉 이후 남녀노소 모두를 사로잡으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몬스터 대학교>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애니메이션의 흥행 공식으로 손꼽히고 있는 가운데, 영화 <루이스>가 지금껏 본 적 없는 끕이 다른 녀석들의 등장으로 흥행 애니메이션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영화 <루이스>는 고무처럼 ‘말랑말랑’하고, 눌러보면 ‘탱글탱글’ 할 것 같은 독창적인 비주얼로 지금까지 소개된 외계인 소재 영화와 완전히 차별화된 SF 애니메이션의 탄생을 예고한다. 엄마 몸 위에서 버섯처럼 자라고, 성장 후에 의사가 뚝 떼어낸다는 은하계 우피족의 탄생부터 머리카락 한올이면 자유자재로 몸을 변형할 수 있는 이들의 기상천외한 능력은 영화의 재미를 더한다. <루이스>를 연출한 울프강∙크리스토프 라우엔슈타인 형제 감독은 “일란성 쌍둥이인 우리는 학창시절 서로가 누군지 헷갈려하는 상황을 겪었고, 이러한 요소가 친근하면서도 재미있다고 생각해 외계인들의 인간 복제 모습을 작업할 때 매우 즐거웠다”라며 캐릭터 탄생 비하인드를 전했다.뿐만 아니라, 외계 3총사가 마사지 매트를 사기 위해 지구를 방문한다는 독특한 설정과 이들이 선사하는 케미는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전망.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과 함께 영화 곳곳에서 강력한 웃음 폭탄을 예고한 영화 <루이스>는 치명적인 캐릭터들의 대활약으로 9월 극장가 최고의 기대작다운 면모를 보여줄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