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당신의 부탁 2018.KOR.2160p.mp4.torrent

 

2년 전 사고로 남편을 잃은 32살 효진(임수정)은 그녀의 절친한 친구인 미란(이상희)과 동네 작은 공부방을 하며 혼자 살아간다. 평범한 삶을 살아가던 효진 앞에 어느날 갑자기 죽은 남편의 아들인 16살 종욱(윤찬영)이 나타난다. 오갈 데가 없어진 종욱의 엄마가 되어달라는 당황스러운 부탁. 효진은 고민 끝에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종욱의 엄마가 되기로 결심하는데…

 

 

당신의 부탁 소개

 

개봉일 : 2018년 4월 19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8분

 

평점 : 8.0

 

 

당신의 부탁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갑자기 엄마가 된 ‘효진’을 연기한 임수정을 중심으로 윤찬영, 이상희, 서신애, 한주완, 서정연, 오미연 등 신구세대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영화 <당신의 부탁>에 함께 참여했다.

드라마 [마마], [육룡이 나르샤] 등의 작품을 통해 아역답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였던 배우 윤찬영이 아빠와 결혼한 아줌마 ‘효진’과 갑자기 단 둘이 같이 살게 된 16살 소년 ‘종욱’을 맡았다.

 

 

윤찬영은 어린 나이답지 않게 풍부한 감정과 깊이 있는 눈빛과 연기력으로 낯선 새엄마와 살아가는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낸다. 출산을 앞둔 ‘효진’의 오랜 친구이자, ’효진’에게 사이다 같은 조언을 날리는 ‘미란’ 역은 작년 백상예술대상, 춘사영화상, 들꽃영화상 신인상을 휩쓸며 영화 <아이 캔 스피크>를 통해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이상희가 맡았다.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영화 <미쓰 와이프> 등 아역 시절부터 스크린과 TV를 넘나들며 인지도를 쌓아 올린 서신애가 ‘종욱’을 이해하는 유일한 친구 ‘주미’ 역으로 출연한다. 여기에 ‘효진’에게 사심이 있는 심리 상담가 ‘정우’ 역에는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영화 <프리즌>에서 활약했던 배우 한주완이, 엄마가 되기를 간절히 원하는 ‘서영’ 역에는 드라마 [밀회], [태양의 후예]로 주목받았던 배우 서정연이 맡았다. 그리고 엄마가 되겠다는 ‘효진’의 선택을 반대하는 엄마 ‘명자’ 역은 중견 배우 오미연이 맡아 극의 중심을 잡는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