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영혼의 순례길 2018.KOR.2160p.mp4.torrent

 

티베트 작은 마을의 니이마는 ‘신들의 땅’이라 불리는 성지 라싸와 성산 카일라스산으로 순례를 떠나는 것이 평생의 꿈이다. 그리하여, 죽기 전에 순례를 떠나고 싶다는 노인, 살생을 너무 많이 했다는 소 백정, 출산을 앞둔 임산부와 어린 소녀에 이르기까지 각자 다른 이야기와 희망을 품은 세 가족, 총 11인이 모여 순례에 나선다.

 

 

영혼의 순례길 소개

 

개봉일 : 2018년 5월 24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18분

 

평점 : 9.1

 

 

영혼의 순례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중국 6세대 거장으로 손꼽히는 장양 감독은 연출, 각본, 제작을 모두 도맡아 티베트와 중국 운남 지방에서 약 1년 동안 2,500km의 순례길을 기교 없는 담백한 연출로 담아내며 묵직한 울림을 전하는 웰메이드 힐링 무비를 탄생시켰다. 죽기 전에 순례를 떠나고 싶다는 노인, 살생을 너무 많이 했다는 소 백정, 출산을 앞둔 임산부와 어린 소녀에 이르기까지 각자 다른 이야기와 희망을 품은 사람들이 모여 육체적 고통을 극복하고 서로를 다독이며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고귀함과 숭고함을 느끼게 한다.

 

 

기도하고, 걷고, 자고, 웃는 단순한 행위 속에서 기쁨을 길어 올리는 순례단의 모습을 통해 관객들은 자신의 삶을 되돌아볼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개봉 전 작품을 먼저 접한 관객들로부터 “그 고된 순례를 가는데도 항상 따뜻함이 있고 누구보다도 행복해 보였습니다”(왓챠_ju*), “고행처럼 보이는 티베트인들의 느린 순례길이 왜 이리 부러울까..”(왓챠_mo*), “보는 내내 엄청 경건해지고 나의 영혼까지 정화되는 기분이었다”(인스타_yo*), “티베트의 장엄한 자연과 더불어 그들의 순례길을 보고 있노라면 그냥 눈물이 난다..”(블로그_eb*)와 같은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어, 영화를 찾은 관객들에게 벅찬 감동과 함께 마음의 위안을 전할 웰메이드 힐링 무비 <영혼의 순례길>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