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개들의 섬 2018.KOR.2160p.mp4.torrent

 

인류를 위협하는 개 독감이 퍼지자, 세상의 모든 개들은 쓰레기 섬으로 추방되고, 자신이 사랑하던 개를 잃은 소년은 개를 찾아 홀로 섬으로 떠난다. 소년은 그 곳에서 다섯 마리의 특별한 개들을 만나게 되고, 함께 사라진 개를 찾아가는 그들 앞에 기상천외한 모험이 펼쳐지는데…

 

 

개들의 섬 소개

 

개봉일 : 2018년 6월 21일

 

장르 : 어드벤처/코미디/판타지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1분

 

평점 : 7.1

 

 

개들의 섬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해외의 뜨거운 반응은 물론, <개들의 섬>은 제19회 전주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되어 약 3천 석의 좌석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하며 일찌감치 웨스 앤더슨 감독을 좋아하는 국내 영화 팬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전주국제영화제를 통해 <개들의 섬>을 관람한 관객들은 인간과 남다른 개들이 펼치는 환상적인 어드벤처가 만들어내는 독특하고 환상적인 분위기와 섬세하게 표현된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이렇듯 해외 매체와 국내 영화제 관객들의 호평 세례 속에 올해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한 <개들의 섬>이 과연 감독의 전작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뛰어넘는 흥행 신화를 이룰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완벽한 미장센으로 관객들에게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하며 '색감 장인'으로 불리는 웨스 앤더슨 감독은 독창적인 컬러감과 구도를 통해 꿈 같은 화면을 창조해내며 관객들을 새로운 세계로 안내해왔다. 환상적인 색감 연출로 전 세계 온라인상에서 ‘웨스 앤더슨표 색감 팔레트’를 유행시킨 웨스 앤더슨 감독이 <개들의 섬>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상상의 세계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가상의 미래도시를 배경으로 인간이 아닌 '개'들이 주인공인 만큼 제한 없이 극대화된 상상력과 예술성은 재기발랄한 캐릭터와 신선한 배경으로 표현되어 관객들의 마음을 흔든다. 혼란스러운 '쓰레기 섬'이라는 공간 배경마저도 알록달록한 유리병으로 만든 집, 색색의 반짝이를 뿌려놓은 듯 반짝거리는 보랏빛 바다, 다채로운 석양 등 예술적인 색감으로 표현되어 사라진 개 '스파츠'를 찾기 위해 떠나는 소년 '아타리'와 다섯 마리 남다른 개들의 모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이번 작업에서 웨스 앤더슨 감독은 강렬한 색채와 선이 돋보이는 목판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웨스 앤더슨 감독은 <개들의 섬> 준비 과정에서 다양한 목판화 이미지를 수집하며 런던의 빅토리아 앤드 알버트 박물관에 소장된 컬렉션들을 훑었고, 목판화와 스톱모션 애니메이션의 촉감이 웨스 앤더슨 감독의 상상력에 스며들며 독창적이고 꿈같은 웨스 앤더슨만의 세상이 만들어졌다. 애니메이션 프로듀서 사이먼 퀸 또한 “웨스는 모델 세트를 어떻게 활용할지, 어떤 식의 비주얼 개그를 이용할 수 있을지 생각한다. 솜으로 연기를 만들거나 비누를 조각해 양초 불꽃을 만든다. 그래서 작업은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참 즐겁다”라며 웨스 앤더슨의 미학적 상상력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디테일로 유명한 웨스 앤더슨 감독은 3명의 애니메이터와 게스트 애니메이션 감독이 15주 동안 초밥 만드는 장면 하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완벽주의를 보이기도 했고, 쓰레기 섬의 쓰레기 하나하나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웨스 앤더슨 감독은 “이 영화의 쓰레기 섬은 매우 깔끔하게 정리된 쓰레기장이다. 그냥 쓰레기가 반복된다면 아무것도 아닐 것이다. 그래서 각종 쓰레기마다 정체성을 만들어줘야만 했다”며 경이로운 가상의 세계를 창조하기 위한 열정을 드러냈다. 캐릭터들의 표정과 움직임, 배경 하나하나까지 놓치지 않는 정교한 작업으로 3년이 넘는 기간에 걸쳐 제작한 <개들의 섬>은 웨스 앤더슨 감독의 상상력을 완벽하게 구현해내며 관객들을 환상적인 모험으로 안내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