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인사이드 딥 스로트 2006.KOR.2160p.mp4.torrent

 

제작비 2만 5천 달러! 포르노 사상 최초로 정식 극장 개봉! 표현의 자유 둘러 싸고 정부와의 전쟁 선포!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연일 장사진! 워터게이트를 압도하는 화제 속에 총수익 6억 달러 돌파! 영화 <목구멍 깊숙이>는 그렇게, ‘세기의 신드롬’이 되었다.

 

 

인사이드 딥 스로트 소개

 

개봉일 : 2006년 1월 12일

 

장르 : 다큐멘터리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92분

 

평점 : 6.2

 

 

인사이드 딥 스로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포르노는 물론이거니와 일반 극영화까지 포함해서 이 만큼 화제를 몰고 왔던 영화가 또 있을까? <목구멍 깊숙이>는, 우리 관객들에게도 한 때 ‘필견의 영화’로 여겨졌으며 지금도 역대 최고 화제작으로 서슴없이 손꼽히고 있는 전설의 작품이다.

 


<목구멍 깊숙이>는 자신의 성감대가 입 속에 있다는 것을 깨달은 중산층 여성이 섹스에 탐닉한다는 내용의 영화. 펠라치오(오럴섹스)의 극치를 보여주는 <목구멍 깊숙이>는, 그 범상치 않은 소재와 다른 포르노와 비교해 놀라울 따름인 그 대범하고 노골적인 표현 때문에 화제가 되었다. 구강 성교가 남자를 위한 여성의 일방적인 봉사였던 것에 반해, <목구멍 깊숙이>에서는 동등한 상호 관계를 뜻하는 거여서 이 영화가 페미니즘 영화라는 오해를 불러 일으킨 해프닝도 있었다. 그만큼 영화의 내용이 당대에는 센세이셔널했던 것이다.

영화가 뿌린 화제의 중심에 섰던 것은 단연 주연을 맡은 여배우 린다 러브레이스였다. 다른 여배우들과 비교해 평범한 외모의 린다는, 오히려 그런 점 때문에 남성들에게 인기가 더 많았다. 이웃집 여자 같은 이미지가 오히려 평범한 남성들의 성적 판타지를 충족시켜 주기에 더 적합했던 것. 하지만 <목구멍 깊숙이>의 대성공과 달리, 린다의 삶은 비극적이었다. 뉴욕 경찰의 딸로 태어난 린다는 원래 남자들을 멀리 하는 순결한 소녀였지만, 차 사고로 좌절해 있던 즈음에 만난 척 트레이너란 남자가 그녀의 인생을 뒤바꾸어 놓았다. 난봉꾼이었던 그에 의해 <목구멍 깊숙이>에 출연하게 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토렌트 한글자막 다시보기 다운로드 고화질 누누티비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