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두사람이다 2007.KOR.2160p.mp4.torrent

 

막내 고모가 첫째 고모를 처참히 살해하는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한 여고생 가인(윤진서).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끔찍한 사건을 목격한 후 가인에게도 이상한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갑자기 같은 반 친구 은경이 가인을 공격하는가 하면 펜싱을 함께 하는 동료는 물론 담임 선생님마저도 가인을 살해하려고 하는데…

 

 

두사람이다 소개

 

개봉일 : 2007년 8월 22일

 

장르 : 스릴러/공포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84분

 

평점 : 6.1

 

 

두사람이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가인은 이제 친구도, 가족도 믿을 수 없음을 깨닫게 된다. 죽음에서 벗어나려고 하면 할수록 죽음의 그림자는 끊임없이 가인을 향해 다가오고, 언제나 자신을 지켜주는 남자 친구 현중(이기우)의 사랑도, 친아버지를 살해했다는 괴소문으로 왕따를 당하는 동급생 석민(박기웅)의 “아무도 믿지 않으면 살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경고도 믿을 수 없게 된다.

 


도대체… 가인을 죽이려는 보이는 살인자와 보이지 않는 살인자 ‘두사람’은 과연 누구일까?

 

휴대폰을 오래 쓴다고 나무란 어머니를 죽인 아들, 친딸을 강간해 임신시킨 아버지, 유산 때문에 동생을 산에 파묻어 버린 형 등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끔찍한 일이 비일비재 한 21세기 현재를 이야기 하는 <두사람이다>.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 귀신도 초 자연적인 힘도 아닌 바로 ‘사람’이라는 사실이 <두사람이다>의 공포의 모티브이자 귀결점이 된다. 때문에 <두사람이다>의 공포는 영화나 소설 속에서만 일어나는 일이 아닌 바로 우리들의 이야기인 것. 만약 누군가를 향해 질투, 미움, 분노의 마음을 가졌던 ‘사람’이라면 바로 당신이 영화 <두사람이다>의 공포의 희생자이자 가해자가 될 수 있다라는 점에서 <두사람이다>는 말초 신경만을 자극하는 원초적 공포에만 집착해온 한국 공포영화의 틀에서 벗어나 현실 속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공포를 그려낸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