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무도리 2006.KOR.2160p.mp4.torrent

 

없을 ‘무’(無), 길 ‘도’(道), 강원도 산골마을 무도리! 그곳은 낮에도 안개가 휘휘 돌면서 아래로 떨어지게끔 사람을 홀린다는 ‘도깨비골’이 있는 미스테리한 공간이다. 노인들 10여명만이 살고 있는 첩첩산중 무도리에 어느 날, 자살사이트 운영자인 한 젊은이가 투신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그의 소개 덕분에 무도리는 하루 아침에 ‘천하제일의 자살명당’이란 소문이 나면서 전국 각지의 자살희망자들이 몰려들기 시작한다.

 

 

무도리 소개

 

개봉일 : 2006년 9월 21일

 

장르 : 코미디/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0분

 

평점 : 7.7

 

 

무도리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한편 무도리에 살고있는 봉기(박인환), 해구(최주봉), 방연(서희승) 3인방은 마을을 찾은 자살지원자들을 대상으로 돈벌이를 시작하게 된다. 이들은 새로 민박집도 수리하고 등산 표지판을 만드는 등 외지 손님들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 나서는데, 왠지 죽음을 앞둔 사람답지 않은 왕성한 식욕과 활력을 보이는 미경만은 눈엣가시처럼 여겨질 뿐이다.

 


그러던 어느날, 무도리 3인방 중 그 동안 가장 집요하게 자살지원자 유치에 집착을 보이던 봉기가 갑자기 스스로 도깨비골로 떨어져 내리려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데…절망의 끝에서 희망을 본다는 말이 있다. 누구에게나 좌절과 고통의 순간 속에서 삶의 희망을 되찾고 다시 한 번 파이팅을 외친 경험이 있을 것이다. 이렇게 사람들은 가장 극한의 상황에서 그 어느 때 보다도 가장 강하게 삶에 대한 열정을 확인하게 되는 것인지도 모른다.
영화 <무도리>는 누구나 공감하는 이러한 역설적인 진리를 “생사코믹극” 이라는 이색적인 장르명에서 알 수 있듯, 죽음을 앞둔 자살 지원자들과 무도리 3인방의 역설적인 상황설정을 통해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자살’을 생각할 만큼 삶에 지쳐 자살명당으로 소문난 ‘무도리’로 몰려온 소심한 자살 지원자들과, 삶과 죽음의 기로에 선 이들을 대상으로 돈벌이를 해 생계를 유지하려는 대범한 무도리 3인방, 그리고 특종을 노리고 마을로 잠입한 초보 방송작가 미경의 엉뚱한 모습은 유머러스함과 번뜩이는 재치로 신선한 웃음을 안겨준다. 그리고 <무도리>는 ‘자살’이라는 이색적인 소재를 통해 재기발랄한 웃음뿐 아니라 삶에 대한 끈끈한 의지와 훈훈한 정을 담아내어 각박한 현실에 지친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따뜻한 위안을 동시에 선사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