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다시보기] 민스미트 작전 2022.KOR.2160p.mp4.torrent

 

사상 최대의 인명 피해를 낳은 제2차 세계대전, 연합군과 추축군은 전쟁을 승리로 이끌 교두보 시칠리아를 두고 팽팽한 대립을 펼친다. 하지만, 추축군 독일의 위세가 상당해 시칠리아에는 이미 추축군 병력 무려 23만 명이 주둔해 있던 상황! 연합군은 해군 정보장교 ‘이웬 몬태규’와 ‘찰스 첨리’를 주축으로 전쟁의 승기를 잡을 단 한 번의 ‘민스미트 작전’을 계획하는데… 2022, 예상을 뛰어 넘는 위대한 작전이 시작된다!

 

 

민스미트 작전 소개

 

개봉일 : 2022년 5월 11일

 

장르 : 전쟁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27분

 

평점 : 6.0

 

 

민스미트 작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지난 2015년 개봉한 <이미테이션 게임>은 24시간마다 바뀌는 해독 불가의 암호를 풀고 1,400만 명의 목숨을 구한 천재 수학자 ‘앨런 튜링’의 실화를 그린 영화다. 그 해 아카데미 시상식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것은 물론, 국내 관객 수 170만 명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007 스카이폴>의 샘 멘데스 감독이 202년에 선보인 영화 <1917>은 제1차 세계대전 당시를 배경으로, 공격 중지 명령을 전하기 위해 전쟁터 한복판을 가로지르는 사투를 이어간 두 병사의 이야기를 실감 나는 영상미와 촬영으로 그려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와 함께 아카데미 시상식 10개 부문에 후보로 올라 3관왕을 달성, 전 세계 3억 달러 이상의 수익은 물론 국내 흥행에도 성공했다.

 


이렇듯 전쟁을 승리로 이끌기 위해 고군분투한 숨은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리며 국내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이미테이션 게임><1917> 의 명품 제작진이 영화 <민스미트 작전>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했다. 영화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히틀러를 속여 전세를 뒤집기 위한 유일한 기회를 성공시키기 위한 치밀한 작전 계획과 일분일초가 긴박한 현장감을 실제보다 더 실제처럼 그려내어 팽팽한 긴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여기에, 아카데미 7관왕을 달성하며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은 존 매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실화가 전하는 감동과 울림을 더욱 배가시켜 관객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존 매든 감독은 콜린 퍼스와의 두 번째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들은 존 매든 감독에게 아카데미 7관왕을 안겨주었던 <셰익스피어 인 러브>에서 호흡을 맞췄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 다시 한번 명품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존 매든 감독은 해군 정보장교 ‘이웬 몬태규’ 역을 맡은 콜린 퍼스에 대해 “이 역할에 딱 맞는 배우였다”며 그의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과 카리스마를 예고해,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이 한껏 고조시킨다. 이처럼, 믿고 보는 제작진X배우X감독 3박자의 완벽한 조합으로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민스미트 작전>은 실화 바탕의 웰메이드 전쟁 영화 흥행 계보를 이어갈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