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너를 잊지 않을 거야 2008.KOR.2160p.mp4.torrent

 

2001년 도쿄, 술에 취해 선로에 떨어진 일본인을 구하기 위해 한 한국청년이 달리는 지하철로 뛰어들었다. 그는 음악을 좋아하고 운동을 즐기고, 또 이웃나라 일본의 문화를 조금 더 알고 싶었던 평범한 한국청년 이수현.
당시 그의 희생은 일본열도를 감동시켰고 7년이 지난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그를 잊지 않고 기억하고 있다.

 

 

너를 잊지 않을 거야 소개

 

개봉일 : 2008년 10월 30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12분

 

평점 : 8.6

 

 

너를 잊지 않을 거야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너를 잊지 않을 거야>는 2001년 겨울, 술에 취해 선로에 떨어진 일본인을 구하기 위해 달리는 지하철로 뛰어든 한국청년 이수현의 26살 일생을 담은 거짓말 같이 아름다운 감동의 실화이다.

 


이수현이 다니던 고려대학교 서클활동, 가수 출신의 제일동포 여자친구, 산악자전거를 이용한 후지산 등반, 사건이 일어났던 신오오쿠보역에서 촬영한 마지막 장면 등 많은 부분이 실제 이수현의 삶과 흡사하게 그려놓았다.


특히 이수현과 외모부터 비슷한 ‘이태성’이 이수현 역을 맡아 사실감을 더한다. 그와 함께 싱그러운 사랑을 나누는 상대역으로는 일본의 록밴드 ‘하이 앤 마이티 컬러’의 보컬인 ‘마키’가 출연하면서 주제가까지 불렀다. 드라마는 물론 <세븐 데이즈><박수칠 때 떠나라>로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준 ‘정동환’과 역시 드라마와 영화 <청춘만화><극장전>에서 활약한 중견연기자 ‘이경진’, <웰컴 투 동막골><와일드 카드> ‘서재경’ 등이 출연한다. 또한 <20세기 소년><도쿄!><쉘 위 댄스> 등의 작품으로 익숙한 일본의 대표배우 ‘다케나카 나오토’와 모델이자 배우인 청춘스타 ‘요시오카 미호’ 등 일본 스타들도 대거 등장한다.


또한 한국의 홍경민과 신인가수이자 이태성의 동생인 성유빈, 주연배우인 마키와 일본의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 ‘마키하라 노리유키’ 등 한일 유명가수들이 참여해 노래에 마음을 담았다. 특히 성유빈이 부른 주제가 <눈을 감아도>는 원래 이별노래였으나 영화를 위해 성유빈이 직접 작사를 해 사랑노래로 바꾸기도 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