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다시보기] 파리 13구 2022.KOR.2160p.mp4.torrent

 

화려함 속에 가려진 외로운 도시, 파리 13구. 낭만을 잃었다 생각한 그 곳에서 불현듯 사랑을 만났다.  

사랑을 원하는 에밀리
사랑이 두려운 노라
사랑이 값비싼 앰버 스위트
사랑을 몰랐던 카미유

흔들리고 불안했던 그 사랑이, 우리는 전부라 생각했다.
여전히 사랑을 믿는 도시
<파리, 13구>

 

 

파리, 13구 소개

 

개봉일 : 2022년 5월 12일

 

장르 : 드라마/로맨스/멜로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05분

 

평점 : 9.1

 

 

파리 13구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세계적인 거장 감독 자크 오디아르, 셀린 시아마 감독이 만나 탄생한 역대급 작품 <파리, 13구>가 5월 12일(목) 개봉을 앞두고 있다. <파리, 13구>는 화려함 속에 가려진 외로운 도시 파리 13구 지역에서 자유로운 삶을 사는 네 남녀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사랑을 그린 영화다. 자크 오디아르와 셀린 시아마는 내놓는 작품마다 전 세계 언론과 평단은 물론 영화 팬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으며 해외 유수 영화제에서 수상 및 노미네이트 되는 등 뜨거운 주목을 받아왔다. 그렇기에 <파리, 13구>는 두 사람의 ‘센세이션’한 만남으로 이미 한차례 화제를 불러 모았다.

 


자크 오디아르는 늦은 나이에 감독으로 데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데뷔 초 작품인 <위선적 영웅>으로 제49회 칸국제영화제 각본상을 수상하며 남다른 행보를 보이기 시작했다. 이후 <예언자>로 제62회 칸국제영화제 심사위원대상을 수상, 국내 영화 팬들에게 ‘걸작’, ‘인생영화’로 입소문 나며 이름을 알렸다. 3년 만에 내놓은 <러스트 앤 본>은 거친 남성 서사를 그리던 전작과는 180도 다른 로맨스로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감독임을 증명해냈다. 더 나아가 사회적 문제를 강렬하면서도 인간적인 드라마로 담아낸 <디판>이 제68회 칸국제영화제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황금종려상을 수상하며 자크 오디아르는 마침내 거장 반열에 올랐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현시대의 관계와 사랑을 탐구하는 이야기 <파리, 13구>를 통해 다시금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파리, 13구>는 제74회 칸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 및 사운드트랙상을 수상, 이 외에도 제57회 시카고국제영화제, 제47회 세비야유러피안영화제 등에서 수상 및 노미네이트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여기에 셀린 시아마 감독이 각본에 참여해 섬세한 시선으로 현대인의 복잡 미묘한 감정들을 재현해내며 큰 공감대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셀린 시아마는 <타오르는 여인의 초상>으로 제72회 칸국제영화제에서 각본상, 퀴어종려상에 이어 제77회 골든글로브, 제57회 뉴욕영화제 등 전 세계 유수영화제에 초청받으며 그 해 국내외 최고의 화제작으로 주목을 받았다. 이후 그의 전작인 성장 3부작으로 불리는 <워터 릴리스> <톰보이> <걸후드>가 국내에서 같은 해에 연달아 개봉하는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장본인이기도 하다. 탁월한 연출력과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셀린 시아마만의 주 무기인 스토리텔링 능력은 <파리, 13구>에서도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뉴욕 타임즈가 선정한 베스트셀러 작가인 에이드리언 토미네의 그래픽 노블 작품들 중 세 가지 단편을 새롭게 각색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이렇듯 자크 오디아르, 셀린 시아마, 두 천재 감독의 만남만으로도 영화 <파리, 13구>를 봐야 할 충분한 이유가 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1시간 간격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