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타임] 스트레이 플레이타임 및 간략 소개

 

 

stray는 3인칭 고양이 어드벤처 게임으로 쇠퇴하는 사이버 도시의 네온 불빛이 빛나는 세부적인 골목과 음산한 하복부의 어두컴컴한 환경을 배경으로 합니다. 길 잃은 사람의 눈으로 세상을 보고 장난스럽게 환경과 상호 작용하십시오.

 

주요 목표에 집중할 때 Stray 의 길이 는 약 5 시간 입니다. 게임의 모든 측면을 보려고 노력하는 게이머라면 100% 완료를 달성하는 데 약 8.5시간 을 소비할 것입니다.

 

 

■ 플랫폼 : PC,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스테이션5

 

■ 장르 : 3인칭, 어드벤처, 퍼즐

 

■ 출시일 : 2022년 7월 19일

 

■ 가격 : 35,000원

 

 

스트레이 게임사양

 

■ 최소사양

 

OS : Windows 10

CPU : Intel Core i5-2550K | AMD FX-8350

램 : 8GB RAM

하드 : 10GB 사용 가능 공간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650 Ti, 2 GB | AMD Radeon R7 360, 2 GB

 

 

■ 권장사양

 

OS : Windows 10

CPU : Intel Core i5-8400 | AMD Ryzen 5 2600

램 : 8GB RAM

하드 : 10GB 사용 가능 공간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780, 3 GB | AMD Radeon R9 290X, 4 GB

 

 

스트레이 게임소개

 

 

게임이 우리가 친숙한 설정을 경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완전히 새로운 관점을 제공하는 경우는 드물고, 주변에 모든 역학을 자신 있게 설계하는 경우는 더욱 드뭅니다. 고양이로 플레이하는 어드벤처 퍼즐 게임인 Stray는 프레젠테이션을 즐길 뿐만 아니라 여러 면에서 일반적인 퍼즐 방식을 피하여 주인공의 능력과 한계에 집중합니다.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동안 비트를 거의 놓치지 않는 교제에 대한 매력적인 이야기가 있는 일관되게 만족스러운 모험입니다.

 

 

 

당신은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발생한 사고 이후에 당신 자신 아래의 완전한 세계로 빠르게 밀려난 길 잃은 고양이로 플레이합니다. 움직이지 않는 거대한 돔 아래에 있는 이 네온사인 도시에서 당신은 모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가 되는 작은 드론과 빠르게 친구가 되며 방문할 소수의 지역에 거주하는 다른 모든 지각 있는 로봇의 중요한 번역가가 됩니다. . B-12라고 하는 이 드론은 문을 해킹하여 문을 열고 위험한 육식 외계인을 보라색 광선으로 죽이거나 어둡고 음산한 곳을 비추는 등 주변 세계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탐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B-12의 도움 외에도 Stray는 이 상황에서 고양이가 될 수 있는 능력을 완전히 구현합니다. 손이 닿는 표면에서 상황에 맞는 버튼을 누르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쉽게 위아래로 점프할 수 있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대부분의 고양이가 주변 환경을 탐색할 때 하는 것처럼 움직임이 자연스럽고 발레처럼 보이도록 상세한 애니메이션 작업을 통해 각 도약이 매우 멋지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동작을 함께 연결하면 플랫포밍이 빠르고 유동적으로 느껴지며 점프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카메라를 회전하여 일련의 도약을 따라 자신을 안내할 때 멋진 추진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처음 의도한 곳에서 실수로 점프할 수 있는 드문 경우가 있으며, 높은 곳에서 내려오는 것이 점프할 플랫폼을 보기 위해 카메라를 회전해야 하는 방법 때문에 일어나는 것보다 조금 더 번거로울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Stray 전반에 걸쳐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는 작은 허브 영역과 보다 선형적이고 집중된 부분을 번갈아 가며 두 가지 모두 다른 방식으로 자신의 능력을 강조합니다. 허브의 수직성은 점프할 수 있는 높이와 거리의 한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며 고양이만 탐색할 수 있는 작은 경로를 탐색하기 시작할 때 찾을 수 있는 깔끔한 비밀을 제공합니다. 선형 부분은 일반적으로 속도에 초점을 맞추므로 점프를 함께 연결하기 시작해야 하는 동시에 작은 크기에서 실현 가능한 것과 불가능한 것을 이해하는 데 도전해야 합니다. 이 두 가지 유형의 플레이 사이의 밀물과 썰물은 Stray가 B-12 또는 새로운 적군을 위한 새로운 도구를 도입할 수 있도록 섬세하게 균형 잡힌 페이싱을 제공하면서 결코 환영을 초과하지 않고 우회할 수 있습니다.


허브 자체도 시각적으로 눈에 띄며 구성에 높은 수준의 세부 사항이 담겨 있습니다. 어둠을 뚫고 나오는 네온사인은 거리의 물웅덩이가 반사하는 시선을 사로잡는 반사로 강조된 밝고 다채로운 조명으로 모든 틈새를 비춥니다. 상점과 가판대는 모두 독특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히 작은 고양이 주인공의 낮은 각도에서든, 아니면 바닥으로 밀어내기 위해 많은 장애물이 있는 선반 꼭대기에서든, 주변을 탐색하여 고를 수 있습니다. 도시 지역을 벗어나면 춥고 축축한 하수도는 적절하게 환영받지 못하고 불쾌하며, 때때로 Stray가 공포 게임이 되기 직전인 것처럼 느끼게 만드는 몇 가지 놀라운 요소가 있습니다. 당신이 소개하는 각각의 새로운 지역은 즉시 돌아 다니는 것을 매료시킵니다.

 


Stray의 궁극적인 강점은 전체적인 디자인이 주인공의 독특한 관점과 능력을 얼마나 잘 구현하고 있는지에 있지만, 이것이 전체 모험의 유일한 구별되는 특징에 의존하지도 않습니다. Stray의 런타임 전반에 걸쳐 많은 즐거움은 각 시나리오가 고양이 영웅의 능력에 맞게 얼마나 잘 설계되었는지, 그리고 제공되는 추가 민첩성을 통해 멋진 허브와 버려진 도시를 탐색할 수 있도록 권한을 부여하는 데서 비롯됩니다. 퍼즐은 일상적으로 해결하기에 만족스럽고 모든 작업은 만족스러운 결론과 함께 매력적인 이야기에 도움이 됩니다. 페이싱은 전반부에 뛰어난 전투 시나리오보다 약간 덜한 경우에만 약간 떨어집니다. 고맙게도, 그들은 Stray의 매혹적인 모험을 방해할 만큼 널리 퍼져 있지 않습니다.

 

 

스트레이 플레이타임

 

스트레이 평균 플레이타임

 

■ 메인 스토리 : 5시간

 

■ 메인 + 엑스트라 : 6시간

 

■ 게임 엔딩 및 게임 내 모든 상호작용 완료 : 8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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