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고사2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2010.KOR.2160p.mp4.torrent

 

명문 사립 우성 고등학교는 여름 방학이 시작되면, 전교 1등부터 30등까지 생활관 특별 수업을 받게 된다. 전교 1등이자 우성고 최고의 엄친딸 지윤, 고교 야구선수 킹카 관우, 내성적이고 말이 없는 세희, 전직 고교 수영선수 나래, 로얄 스터디 그룹의 만년 2등 수일, 예민한 성격으로 성적 강박증을 가지고 있는 현아, 교내 스타 커플 용란과 JK 등 엘리트 학생 30명, 그리고 이들의 담임 선생님인 차선생과 새로 부임해 온 교생 선생님 은수가 학교에 남게 되었다. 첫 날의 수업이 끝나고 어느덧 밤 12:00. 갑자기, 조용한 독서실에서 찢어질 듯한 비명소리가 들려오고, 그 순간 천장에서 온 몸이 묶인 채 끔찍하게 살해 된 시체가 떨어진다. 그리고 교내 스피커를 통해서 들려오는 목소리…

 

고사2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소개

 

개봉일 : 2010년 7월 28일

 

장르 : 공포/스릴러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84분

 

평점 : 5.7

 

 

고사2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줄거리 및 결말 해석

 

 

2008년 공포 영화의 최강자 <고死: 피의 중간고사>가 강력하게 Upgrade되어 다시 돌아왔다. 제작 소식 만으로도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이 기존 개봉일보다 하루 빠른 7월 28일 수요일로 개봉을 확정 지으며 2010년 올여름 단 하나의 유일한 호러 스릴러로 관객들을 만나게 될 예정이다.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은 단순히 순수 호러가 아닌, 보는 이들의 지적 쾌감을 자극시키는 ‘스릴러’ 장르와의 극적인 결합인 ‘호러 스릴러’라는 전편의 성공 요소들을 그대로 간직한 채 관객들에게 업그레이드 된 공포를 통해 최고의 스릴과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死: 피의 중간고사>의 개봉 이후 2년 간의 기획, 제작 기간을 통해 더욱 생생하고 디테일한 캐릭터, 더욱 영리해지고 다양해진 ‘피의 고사’, 그리고 더 강력해진 볼거리를 가진 올 여름 최고의 엔터테이닝 영화로 공포 영화에 목마른 한국 관객들에게 올 여름 다시 한번 ‘고死’의 영광을 재현하게 될 것이다.

 

 

올 여름 최고의 화제작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은 개봉 3개월 전부터 온라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보여 주며 검색어 1위 및 상위 순위권 자리를 놓지 않으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제 63회 칸 국제영화제 필름마켓에서 1분 30초 프로모션 영상만으로 대만, 홍콩 선 판매되는 쾌거를 이룩하며 바이어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 냈다. 또한 티아라의 소연이 부르고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의 배우들이 출연, 전편의 창감독이 연출을 맡았던 O.S.T 삽입곡 ‘뭐라고 끝낼까’는 [곰TV]에 공개되자마자 조회수 1위에 오르며 지난 1년 간의 모든 기록을 뒤엎고 십만 명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칸 영화제에 선보인 이후 각국 해외 영화제의 러브콜이 쇄도하는 중에, 제 14회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의 폐막작으로 선정, 7월 23일 화려하게 영화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부천 영화제의 ‘피판 레이디’는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의 주연 배우 황정음이 위촉 되어 부천 영화제와 보다 각별한 인연을 갖게 되었다. 이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고死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의 일거수 일투족이 화제가 되며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임을 확인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