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드라이브 앵그리 3D 2011.KOR.2160p.mp4.torrent

 

딸의 죽음과 가족의 복수를 위해 분노의 질주를 멈추지 않던 밀튼(니콜라스 케이지)은 남친의 폭행으로부터 죽음의 위기에 처한 파이퍼(엠버 허드)를 구해주며 동행하게 된다. 파이퍼의 눈에는 밀튼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 복수를 위해 추격전을 벌인다고 하지만 지옥에서 온 회계사라는 상상할 수 없는 능력을 지닌 자에게 쫓기는 것 그리고 ‘갓 킬러’라는 범상치 않은 총을 지니고 있다는 것 등… 그리고 함께 호텔에 묵게 된 그들에게 알 수 없는 조직과의 목숨을 건 총격전이 난무하면서 밀튼의 정체와 그가 추격하려는 집단이 서서히 정체를 드러내는데……

 

드라이브 앵그리 3D 소개

 

개봉일 : 2011년 8월 25일

 

장르 : 액션/스릴러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04분

 

평점 : 7.0

 

 

드라이브 앵그리 3D 줄거리 및 결말 해석

 

 

<드라이브 앵그리3D>는 '케서방'이라는 애칭으로 국내에 더 잘 알려진 니콜라스 케이지가 그간의 악재들을 딛고 다시 한번 액션스타로써의 화려한 부활을 위해 선택한 유래 없이 거칠고 과감한 본격 액션물이다. 피와 파편이 튀고 총알과 폭파씬이 난무하는 가운데 400마력 이상의 고성능 머슬카를 몰며 복수를 위해 숨막히는 추격액션을 펼치는 그의 모습은 전작들에서 볼 수 없었던 분노와 광기에 찬 또 한번의 완벽한 연기변신을 선보이고 있다. 한 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패트릭 루시에 감독이 그를 캐스팅하기 위해 가장 먼저 제안한 것이 바로 영화 속 화끈한 추격액션씬이었다는 점. 실제로 엔초 페라리 등 고가의 차량 50여대를 소유하고 있으며 <식스티 세컨즈>, <마법사의 제자>와 같은 전작들에 직접 본인의 차량을 타고 출연할 만큼 자동차 마니아로 유명한 니콜라스 케이지는 이번 촬영을 통해 쉽게 접해보기 힘든 클래식 명차들이 내뿜는 폭발적인 질주의 쾌감을 원 없이 느껴볼 수 있었다고. 고성능 명품 머슬카를 몰고 액션스타로 화려하게 돌아온 니콜라스 케이지의 거침 없는 광란의 질주를 8월 25일, 스크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나리오 초기 개발단계에서 <드라이브 앵그리 3D>는 딸의 죽음과 가족을 찾기 위해 감옥에서 탈출한 한 남자의 복수를 그린 영화였다. 각본을 맡은 토드 파머는 패트릭 루시에 감독과의 연이은 구상회의에서 이러한 복수와 추격에 얽힌 영화적 구성에 보다 독특한 생명력을 불어넣기 위해 새로운 요소를 가미하기로 결정한다. 주인공 역의 밀튼 캐릭터는 감옥이 아닌 비밀 스러운 곳에서 탈출한 선과 악의 개념이 모호한 캐릭터로 재구성하였다. 거기에 누구의 편도 아니며 가공할만한 파워를 지닌 체 주인공 밀튼을 시시각각 위협하지만 한편으론 동조하기도 하는 입체적인 인물, 일명 '회계사'라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추가하였으며 밀튼의 조력자로 등장하는 파이퍼와 웹스터 역시 단순히 선하거나 수동적인 인물이 아닌 것으로 설정함으로써 각각의 캐릭터들간의 미묘한 심리관계까지 부각시켜 팽팽한 극적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러한 등장인물들이 서로 다른 목적을 지닌 체, 시종일관 쫓고 쫓기며 한 곳을 향해 달려가다 서로가 맞닥뜨리는 순간, 관객들은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드라이브 앵그리 3D>만의 독특한 액션의 종지부를 경험하게 될 것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