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통증 2011.KOR.2160p.mp4.torrent

 

사연 많은 다방종업원 ‘은하’역을 맡은 전도연과 시골 노총각 ‘석중’역을 맡은 황정민의 지고지순한 순애보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너는 내 운명>. ‘알츠하이머’로 인해 사랑했던 모든 기억을 잃어가는 ‘수진’ 손예진과 그녀를 위해 대신 모든 것을 기억해주겠다는 ‘철수’ 정우성의 가슴 아픈 사랑을 그린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두 영화 모두 배우들의 열연과 가슴을 울리는 스토리로 흥행에 성공, 대한민국 최고의 멜로 영화로 손꼽히고 있다. 그리고 2011년, 정 반대의 고통을 안고 있는 남녀의 사랑을 그린 곽경택 감독의 감성 멜로 <통증>이 <너는 내 운명>, <내 머리 속의 지우개>와는 색다른 매력으로 또 한번 대한민국에 멜로 열풍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사실, <통증>은 남자주인공 ‘남순’의 지고지순한 순애보적인 사랑과 여자주인공 ‘동현’이 밝고 씩씩하지만 사연 많은 캐릭터라는 점에서 <너는 내 운명>, <내 머리 속의 지우개>와 궤를 같이 한다. 하지만 <너는 내 운명>이 흐드러지게 핀 벚꽃, 한적한 시골 풍경 등 목가적인 이미지들을 통해 ‘은하’와 ‘석중’의 판타지에 가까운 사랑에 집중한 반면, <통증>은 ‘남순’과 ‘동현’을 과감하게 서울로 데려왔다. 홍대, 명동 등 젊음이 약동하는 서울의 도심 한 복판에서 일상을 살아가는 ‘남순’과 ‘동현’의 모습을 통해 이 시대 젊은이라면 누구라도 소통할 수 있는 리얼한 공감 멜로를 선보이고자 하는 것이다. 또한 <내 머리 속의 지우개>가 ‘알츠하이머’라는 병으로 기억을 잃어가는 여자와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를 한 편의 CF처럼 예쁘게 그려내며 관객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면, 영화 <통증>은 ‘남순’과 ‘동현’이 처한 극한 상황 조차도 눈부실 정도로 감각적인 영상미로 그려내 젊은 관객층을 매혹할 예정이다. 그 동안 묵직한 영상미로 드라마의 진정성을 극대화했던 곽경택 감독은 이번 <통증>을 통해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스타일리쉬하고 세련된 영상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곽경택 감독과 <와니와 준하>, <형사: Duelist> 등 감성 영상 연출에 일가견이 있는 황기석 촬영 감독이 의기투합한 영화 <통증>은 관객들이 꿈꾸던 멜로 그 이상의 젊고 색다른 감각과 신선한 감성으로 2011년 하반기 최고의 감성 멜로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통증 소개

 

개봉일 : 2011년 9월 7일

 

장르 : 로맨스/멜로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평점 : 7.6

 

 

통증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친구>, <챔피언>, <태풍>등 선 굵은 남성 영화 연출의 대가이자, 투박하지만 진정성이 돋보이는 작품 세계로 수 많은 흥행신화를 기록했던 곽경택 감독. <순정만화>, <바보>, <그대를 사랑합니다> 등 서정적인 그림과 따뜻한 감성으로 천만 네티즌을 울린 이시대 최고의 감성 스토리텔러 강풀 작가. 언뜻 봐도 언발런스해 보이는 곽경택 감독과 강풀 작가가 <통증>을 통해 만났다! 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이 두 대가가 만나게 된 것은 바로 영화 <통증>이 갖춘 감성 때문. 강풀 작가의 원안을 바탕으로 시나리오가 진행 중이던 영화 <통증>에 3고 때부터 본격적으로 합류, 캐릭터를 매만져온 곽경택 감독은 데뷔 후 자신이 직접 기획한 작품이 아닌, 누군가의 작품을 연출하는 첫 작품이기도 하다. 이는 곽경택 감독이 가지고 있던 묵직한 연출력 속에서 인물의 내면을 따뜻하게 어루만지는 뜨거운 진정이, 강풀의 원안에 녹아 있는 섬세한 감성과 일맥상통하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이었다. 강풀 작가의 섬세하고 따뜻한 감성을 누구보다 잘 이해했던 곽경택 감독은 자신만의 스타일과 감성을 더해 본인의 연출작 중 가장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갖춘 영화 <통증>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렇게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난 <통증>은 섬세한 감성과 묵직한 드라마가 절묘하게 조화된, 새로운 멜로로 다시 태어났다. 전작들에서 지고지순한 순정을 간진한 캐릭터를 주로 그렸던 강풀 작가는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남자 ‘남순’과 작은 통증조차 치명적인 여자 ‘동현’이라는 정 반대의 독특한 캐릭터를 창조해냈다. 여기에 데뷔 이후 처음으로 능동적인 여성 캐릭터를 내세운 본격적인 멜로에 도전하는 곽경택 감독은 ‘통증’을 매개로 정 반대의 고통을 가진 두 남녀의 사랑을 기존 멜로에서 볼 수 없었던 감각적인 영상과 디테일한 연출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영상과 감성적인 멜로로 완성해 낼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