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밍크코트 2012.KOR.2160p.mp4.torrent

 

우유배달로 홀로 억척스럽게 살고 있는 현순은 남들에게 밝히기 어려운 비밀이 있다. 그 비밀을 아는 사람은 의식불명으로 병원에 입원중인 노모와, 만삭의 딸 수진뿐. 어느 날, 현순은 언니와 남동생이 노모의 연명치료를 중단하자고 이야기하자 거세게 반발하며 분노의 말을 내뱉는다. 현순의 비밀을 눈치채고 있던 가족들은 현순이 이단의 종교에 빠졌다고 결론 짓고, 현순을 따돌리려는 작전을 세운다. 결국 가족들은 그 작전에 성공하고 드디어 연명치료를 중단 하려는 순간, 이들을 도왔던 현순의 딸 수진이 갑자기 엄마 편을 들며 상황이 점점 꼬이기 시작하는데…

 

밍크코트 소개

 

개봉일 : 2012년 1월 12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1분

 

평점 : 8.5

 

 

밍크코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2011년 한국영화계는 그 어느 해보다 한국형 장르영화와 다양성 영화들이 역동적으로 관객을 극장으로 불러들인 해다.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 <아이들...>로 시작해 <써니>는 상반기 최고 히트작이 되었고, <그대를 사랑합니다>, <풍산개>, <블라인드>는 SNS의 파급력을 보여주며 틈새 시장을 이끌었다. <마당을 나온 암탉>이 한국 애니메이션 사상 전무한 기록인 220만 관객을 모았고, <도가니>의 열풍과 <최종병기 활>, <완득이> 또한 하반기 관객을 휩쓸었다.

 

 

특히 개봉 전 유수의 영화제에서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독립영화 <혜화,동>, <파수꾼>, <무산일기>가 신인감독들의 빛나는 데뷔작으로 각광받으며 의미 있는 스코어를 기록했다. 또한 음악영화 <플레이>, 다큐멘터리 <트루맛쇼>, <고양이 춤>과 ‘잔혹스릴러’를 표방한 애니메이션 <돼지의 왕>이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았다.

질적, 양적으로 성장한 2011년 한국영화계를 지나, 2012년 새해 믿을 수 없는 놀라운 데뷔작 또 한 편이 당도한다. 2011년 하반기 부산국제영화제 2관왕과 서울독립영화제 대상을 석권하며 최고 화제작으로 떠오른 신아가, 이상철 감독의 공동연출작 <밍크코트>가 그 주인공이다. ‘한국사회에 만연한 종교적 신념과 갈등의 문제, 가족 간에 발생할 수 있는 애정과 증오 등을 매우 밀도 있고, 긴장감 넘치는 카메라 작업으로 완성한 작품’(서울독립영화제 2011 대상 선정평 중)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생애 최초로 타이틀롤을 맡은 주연배우 황정민의 신들린 연기는 ‘명불허전’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으며, 조연배우들의 내밀한 심리연기와 시종일관 극의 긴장을 이끌어내는 촬영, 탄탄한 구성과 절정을 이끌어내는 뚝심의 연출력에 SNS를 비롯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밍크코트>. 2011년 충무로 차세대 스타로 급부상한 배우 <혜화,동>의 유다인, <파수꾼>의 이제훈 처럼, 여배우 황정민 또한 개성 있는 마스크와 카리스마 넘치는 역량을 인정받으며 충무로의 열렬한 러브콜을 기대하게 하며, 관객들의 뇌리에 ‘현순’이란 캐릭터와 함께 여배우 황정민 이름 석자를 각인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일반 관객들은 물론 영화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밍크코트>는 <혜화,동>, <파수꾼>, <무산일기>가 견인했던 2011년 신인감독의 빛나는 데뷔작 바통을 이어받으며, 2012년 웰메이드 독립영화의 첫 신호탄을 쏜다. 신들린 연기, 신들린 촬영, 신들린 연출의 완벽한 앙상블의 웰메이드 독립영화 <밍크코트>는 1월 12일 개봉해 어느 신성가족의 무거운 진실을 밝힐 예정이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