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타임] 엘든 링 플레이타임 및 간략 소개

 

 

골든 오더가 깨졌습니다. 일어서고, 더럽혀지고, 은총의 인도를 받아 엘든 반지의 힘을 휘두르고 그 사이의 땅에서 엘든 로드가 되십시오. 여왕 마리카 이터널이 통치하는 사이의 땅에서 얼드트리의 근원인 엘든 링이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Marika의 자손인 반신반인은 모두 Elden Ring의 파편을 주장했습니다 위대한 룬으로 알려진 그들의 새로운 힘의 미친 오염은 전쟁을 촉발했습니다. 더 큰 의지에 의해 포기를 의미하는 전쟁. 그리고 이제 금의 은총에 의해 쫓겨나고 그 사이의 땅에서 추방된 변색된 자들에게 은혜의 인도가 주어질 것입니다. 아직 살아 있는 죽은 자들, 오랫동안 잃어버린 은총이여, 안개 낀 바다 너머의 땅으로 가는 길을 따라 엘든 링 앞에 서십시오. 그리고 엘든 로드가 되십시오.

 

주요 목표에 집중할 때 Elden Ring 의 길이 는 약 52시간 입니다. 게임의 모든 측면을 보려고 노력하는 게이머라면 100% 완료를 달성하는 데 약 130시간 을 소비할 것입니다.

 

 

■ 플랫폼 : PC,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One, Xbox 시리즈 X/S

 

■ 장르 : 3인칭, 액션, 오픈 월드, 롤플레잉

 

■ 출시일 : 2022년 2월 25일

 

■ 가격 : 64,000원

 

 

엘든링 게임사양

 

■ 최소사양

 

OS : Windows 10

CPU : INTEL CORE I5-8400 or AMD RYZEN 3 3300X

램 : 12GB RAM

하드 : 60GB 사용 가능 공간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1060 3 GB or AMD RADEON RX 580 4 GB

 

 

■ 권장사양

 

OS : Windows 10/11

CPU : INTEL CORE I7-8700K or AMD RYZEN 5 3600X

램 : 16GB RAM

하드 : 60GB 사용 가능 공간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1070 8 GB or AMD RADEON RX VEGA 56 8 GB

 

 

엘든 링 게임소개

 

 

Elden Ring은 규모와 범위 면에서 서사적인 세계 디자인 부문에서 From Software의 최고의 업적입니다. 그러나 이 게임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단순히 시각적으로 얼마나 멋진지, 또는 오픈 월드가 방대하고 세부 사항이 풍부하며 가능성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대신 스튜디오가 자체 난해한 디자인 원칙을 적용하여 From Software에서 신선하고 우아하며 고유한 느낌을 주는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입니다. 게임의 핵심 기둥은 이전 타이틀과 동일한 강력한 액션 및 롤 플레잉 기반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그 어느 때보다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Elden Ring은 완전히 자체 카테고리의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고저의 섬세한 오케스트레이션, 프롬소프트웨어가 마스터한 긴장의 축적 및 해소, 자유형 탐색 및 발견의 스릴,

 

 

한편, 캐릭터는 당신의 주의를 끌기 위해 필사적이지 않습니다.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그들이 수행하는 퀘스트는 어떤 종류의 로그에도 기록되거나 추적되지 않습니다. 실사를 수행하는 것은 사용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가는 지역은 당신의 레벨에 따라 문이 열리지 않으며, 언제 주요 장소로 가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표시가 없습니다. 당신이 얻는 최고는 모닥불, 랜턴, 또는 우상이 다른 타이틀에서 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휴식 지점으로 기능하는 은혜의 사이트에 있습니다. 이 각각의 장소에는... 무언가의 일반적인 방향을 가리키는 황금빛의 희미한 흔적이 있습니다. 아마도 퀘스트의 다음 이정표이거나 던전이 있는 또 다른 지역일 수 있습니다.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여행을 하는 것입니다.


From Software의 과제는 스튜디오의 디자인 특징과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제공하려는 게임으로 가득 찬 장르의 예상되는 관습 사이의 마찰에 있습니다. 그리고 그 실행이 완전한 성공을 거두긴 했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Elden Ring은 모든 사람을 수용할 수 있는 매끄럽고 획일적인 종류의 경험이 아닙니다. 그 대신, 끊임없이 불투명하고 불리한 확률로 플레이어와 대면하는 야만성을 즐기고 뒤이어 일어나는 투쟁을 지켜보는 것을 즐깁니다. Elden Ring의 게임 플레이는 이전 From Software 게임 경험이 있는 사람들에게 친숙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무모함을 신속하게 처벌하는 적에 대한 측정된 3인칭 전투의 검증된 공식은 그 어느 때보다 스릴과 신경을 곤두서게 합니다. 

엘든 링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어렵습니다. From Software의 이전 게임보다 훨씬 어렵습니다. 그리고 그 중 상당 부분은 도전적인 보스와 적들 덕분이지만 상당한 양은 게임이 플레이어에게 제공하는 자유 덕분이기도 합니다. 어떤 식 으로든 가야 할 곳을 알려주지 않으므로 탐색하기 너무 어려운 곳에서 자신을 찾기가 매우 쉽습니다. 블러드본에서 바로 튀어나온 것처럼 보이는 지역인 Caelid나 적들이 너무 불안해 공황 상태에서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게 만든 Caria Manor로 가는 것을 막지는 못할 것입니다. 대신 상황을 평가하고 플레이어이자 캐릭터로서 자신의 능력을 고려한 다음 더 관리하기 쉬운 곳으로 돌아가야 하는지 결정하고 나중에 다시 돌아올 수 있도록 캐릭터를 계속 구축할 것을 신뢰합니다.

 

오픈 월드는 자유와 플레이어 에이전시를 우선시하는 새로운 Soulborne 게임 플레이 경험을 나타내지만, 이전 게임의 폐쇄적이고 지시된 영역과 더 일치하는 수많은 주요 위치도 있습니다. Stormvale Castle, Redmane Castle 및 Raya Lucaria는 From Software가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는 곳입니다. 탐색을 즐겁게 만드는 방식으로 반복되고 짜맞춰지도록 복잡하게 설계된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위치를 만듭니다. 위험하기 때문에. 게임의 각 주요 위치는 고유한 분위기, 미적,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쇼에서 보여주는 장인 정신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광경이 그것을 만든 마음에 대해 걱정하게 만드는 그로테스크한 ​​생물일지라도 그 광경을 보기 위해 멈춰야 하는 종류의 게임입니다.

 

 

엘든링 플레이타임

 

엘든링 평균 플레이타임

 

■ 메인 스토리 : 52시간

 

■ 메인 + 엑스트라 : 97시간 30분

 

■ 게임 엔딩 및 게임 내 모든 상호작용 완료 : 130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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