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터치 오브 라이트 2013.KOR.2160p.mp4.torrent

 

시각 장애를 안고 태어났지만 피아노만큼은 누구보다 뛰어난 유시앙. 난생 처음 시골집을 떠나 도시에 있는 대학에 진학하지만 낯선 곳에서의 생활과 유시앙을 외면하는 냉혹한 현실은 유시앙을 더욱 외롭게 만든다.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음료배달을 하는 치에를 만나게 되고 무용을 하고 싶지만 포기하고 살아가는 그녀의 꿈을 응원하게 된다. 자신 또한 그녀로 인해 위로 받으며 상처받은 마음을 치료하게 된 유시앙은 자신의 장애를 개의치 않고 진가를 알아봐준 친구들의 도움으로 멈춰있었던 꿈을 향해 다시 나아가게 되는데……

 

터치 오브 라이트 소개

 

개봉일 : 2013년 3월 14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09분

 

평점 : 9.0

 

 

터치 오브 라이트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전세계를 감동시킨 눈부신 실화 <터치 오브 라이트>는 불가능한 꿈을 가능으로 바꾼 황유시앙의 도전과 기적의 스토리로 전 세계인에게 잊지 못할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장영치 감독의 타이페이 영화제(2010) 단편 영화상 수상작인 영화 <터널의 끝> 이후 2년에 걸친 작업으로 장편 시나리오로 재 탄생한 <터치 오브 라이트>는 현실을 바탕으로 한 따뜻한 스토리에 리얼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을 더하며 작품성을 한 층 더 높여 지난 2012년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2012)에서 <빛의 손길>이라는 제목으로 상영되어 언론과 평단의 찬사 속에 관객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 후, 제 25회 도쿄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었고, 지난 2월에 개최된 제 63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는 제너레이션 부문 경쟁작으로 상영되어 이례적으로 관객 전원의 뜨거운 기립박수를 받으며 강렬한 인상과 진한 감동을 남겼다.

 


지난 1월 개봉을 앞두고 실시된 국내 모니터 시사에서도 9.2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기록한 바 있는 <터치 오브 라이트>는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올 봄 빛의 기적을 재현하며 국내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올 해 26살 황유시앙은 선천적 시각장애임에도 불구하고 어릴 적부터 듣는 곡의 모든 음을 외울 만큼 절대 음감과 탁월한 풍부한 감성으로 주변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장영치 감독은 이런 유시앙의 천재성을 포착한 후 2년간의 시나리오작업을 통해 황유시앙의 시각적 경험들이 완성시키는 빛과 그림자의 절묘한 실루엣들에 특별한 의미를 부여했다. 또한 한 인터뷰를 통해 “음악이 세상의 빛깔을 느끼게 해준다”고 밝혔듯이 소리를 통해 세상을 보는 천재 피아니스트 황유시앙의 열정적인 피아노 연주는 상드린 피나의 아름다운 무용과 함께 진정성 있는 감동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피아니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동시에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터치 오브 라이트>로 연기에도 새롭게 도전하며 뛰어난 예술적 재능을 입증한 황유시앙은 또한 타 영화들의 OST작업도 활발히 하고 있어 그의 향후 행보에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