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잭 더 자이언트 킬러 2013.KOR.2160p.mp4.torrent

 

‘클로이스트’의 시골 농장에서 삼촌과 함께 살고 있는 잭(니콜라스 홀트)은 시장에 말을 팔러 갔다가 돈 대신 콩 몇 알을 얻게 된다. 그날 밤 잭의 집으로 세찬 비바람을 피해 낯선 손님 이자벨(엘리너 톰린슨)이 찾아온다. 그리고 우연히 잭이 낮에 얻어온 콩이 물에 젖어 하늘로 뻗어 오르면서, 공주 이자벨은 엄청나게 자라는 마법의 콩나무에 휩쓸려 하늘과 땅 사이에 존재하는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상 ‘간투아’로 사라지게 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인간들의 세계와 무시무시한 거인들의 세계가 연결되고, 오래 전 추방당했던 거인들은 그들이 잃었던 땅을 되찾기 위해 봉기한다. 그리고 잭은 이자벨을 구하고 인간세계를 정복하려는 거인들에 맞서는 거대한 전쟁에 합류하게 되는데...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소개

 

개봉일 : 2013년 2월 28일

 

장르 : 판타지/어드벤처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0분

 

평점 : 7.5

 

 

잭 더 자이언트 킬러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잭 더 자이언트 킬러>는 예전부터 전해 내려오는 동화 ‘잭과 콩나무’와 영국민화 ‘잭 더 자이언트 킬러’의 단순한 이야기에 아더왕의 전설이 더해지면서 거인과 인간들의 전쟁을 중심으로 한 역동적이면서 사실적인 영화로 만들어졌다.

 


어린 시절 누구나 듣는 선과 악, 야수와 괴물들이 지배하는 세상에 목숨을 걸고 보물을 찾아 나서는 용감한 모험가들을 다루는 어드벤처 중에서도 잭이라는 청년이 거인 괴물과 싸우는 이야기는 브라이언 싱어 감독을 매료시켰다. 단순하지만 굉장히 멋진 스토리가 영화화 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보였기 때문이었다.


영화화하면서 상상으로만 존재하던 추상적인 그림책의 규모를 키우고 액션과 드라마를 포함시키는 작업이 시작됐다. 고난도의 기술을 반영해 약 8미터 높이의 콩나무를 현실화시키고 인간과 거인과의 만남을 그래픽으로 형상화하면서 단순한 동화를 유머와 로맨스가 있고 멋진 액션과 훌륭한 특수효과까지 즐길 수 있는 한 편의 거대한 서사로 업그레이드시켰다.

영화는 인간들의 세계인 ‘클로이스트’와 거인의 세계 ‘간투아’, 두 곳을 배경으로 펼쳐진다. 삼촌과 농사를 짓고 사는 잭은 말 값으로 받은 콩이 거대한 콩나무로 자라 거인들의 세계까지 도달하게 되고, 이자벨 공주마저 납치당하자 무시무시한 거인들을 상대로 싸우면서 영웅으로서 거듭나게 된다. 수퍼히어로가 아닌 관객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평범한 인물에서 꿈과 야망을 이뤄나가는 주인공 잭의 모습을 통해 영웅은 태어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잭의 성장은 이자벨 공주와 왕의 호위무사이자 잭의 멘토가 되는 엘몬트라는 캐릭터의 관계가 진정한 우정으로 거듭나는 모습에서 더욱 뚜렷해진다. 영화 속의 콩나무 역시 깊은 의미를 담는데 콩나무가 자라는 것은 잭의 성장을 의미하고 그 끝에 무엇이 있을지, 어떤 위험이 도사리고 있을지 모르는 두려움에 맞서는 용기를 보여주는 것이다.

이처럼 용기와 희생, 성장과 사랑등 보편적인 주제를 다룬 이야기와 교훈적인 요소 덕분에 어른들은 물론 아이들도 즐길 수 있다. 영화의 특성상 옛 영국을 배경으로 하면서도 등장인물들의 차림새와 말투 등에서 동시대의 감성을 느끼게 해 관객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또한 영화 전체가 3D카메라로 촬영되어 <잭 더 자이언트 킬러>는 더욱 입체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선사할 것이다.

 

잭과 이자벨은 자신들의 삶이 허락하는 그 이상을 보고 싶어한다는 점에서 많은 공통점을 가진다. 이런 점을 보여주기 위해서 영화에서는 잭이 엄격한 삼촌에게서, 이자벨은 왕인 아버지에게서 설교를 듣는 장면이 등장한다.

잭은 삼촌과 농사를 지으며 살고 있지만 새로운 세상과 모험을 동경하며 농장을 벗어나고 싶어한다.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로 브라이언 싱어 감독과 처음 작업한 니콜라스 홀트는 이번 영화에서 주연을 맡게 되었다. 강하고 카리스마가 있으면서 세상 경험이 없는 순수함을 가진 잭 캐릭터에 니콜라스 홀트는 적역이었다.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내성적인 청년에서 영웅으로 발전하는 가운데, 유머감각도 지닌 캐릭터가 배우가 가진 모습 그 자체이기 때문이었다. 계획한 대로 되는 것 없지만 본성 자체가 선한 사람이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것이 행동의 핵심으로서 공주와 사랑에 빠지고 공주가 위험에 처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 주저없이 행동에 옮기는 매력 또한 있다.

잭이 농부에서 영웅으로 변하는 모습이 어색했다면 이자벨 공주도 자신이 공주라는 신분과 그에 따르는 제약들이 좋지만은 않았다. 엘리너 톰린슨이 연기한 이자벨 공주는 기존의 공주와 달리 의지가 강하고 일반적인 관행을 따르지 않는 인물이다. 왕의 딸이기 때문에 따라오는 것들이나 왕국 안의 삶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기회가 있을 때마다 왕국에서 도망치는 등 공주가 되기 보다 평범한 소녀가 되길 원하는 인물이다.
이자벨 공주의 자유에 대한 열망과 자연에 대한 따뜻함과 열정은 잭과 운명의 상대가 될것임을 암시한다. 거인들과 액션이 벌어지는 와중에도 영화는 사람들간의 관계에 대해 이야기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