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피에타 2012.KOR.2160p.mp4.torrent

 

끔찍한 방법으로 채무자들의 돈을 뜯어내며 살아가는 남자 ‘강도(이정진)’. 피붙이 하나 없이 외롭게 자라온 그에게 어느 날 엄마라는 ‘여자(조민수)’가 불쑥 찾아 온다. 여자의 정체에 대해 끊임없이 의심하며 혼란을 겪는 강도. 태어나 처음 자신을 찾아온 그녀에게 무섭게 빠져들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여자는 사라지고, 곧이어 그와 그녀 사이의 잔인한 비밀이 드러나는데…

 

피에타 소개

 

개봉일 : 2012년 9월 6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04분

 

평점 : 8.4

 

 

피에타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새로운 뮤즈와 페르소나의 소름 끼치는 파격 변신에 주목하라! 김기덕 감독은 세계 3대 영화제에서 그랜드슬램을 달성했을 뿐만 아니라, 하정우, 장동건, 조재현, 주진모, 이나영 등 그와 함께한 배우들의 이름만 나열해보아도 대한민국 영화계의 역사를 짚어볼 수 있다. 또한 오다기리 죠, 장첸 등 해외 유명 스타배우들도 김기덕 감독의 러브콜에 망설임 없이 출연을 결정했으며, 간혹 내한 스타들에게 “한국감독 중에 어떤 감독과 작업하고 싶은가?”란 질문의 답변에 가장 많이 등장하는 감독이 바로 김기덕이다. 이와 같이 기라성 같은 배우들의 뜨거운 신뢰를 얻고 있는 김기덕 감독은 배우들의 잠재되어 있는 내면을 들춰내며, 폭발적인 연기력을 이끌어내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렇기에 그의 작품에 출연한 기성 배우들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은 늘 관객을 놀라게 해왔다.

 


영화 <피에타>에서는 브라운관을 통해 자주 만났던 배우 조민수와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전방위 활동으로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정진이 함께했다. 이번에도 역시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캐스팅 조합이라는 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배우들의 파격적인 연기 호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김기덕 감독의 새로운 ‘나쁜 남자’ 페르소나로 등극한 이정진은 모든 것으로부터 결핍된 잔인한 남자 ‘강도’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2001년 당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나쁜 남자>의 계보를 이어갈 것이다. 그리고 ‘강도’ 앞에 갑자기 나타나 그의 인생을 송두리째 뒤흔드는 미스터리한 ‘여자’ 역에는 동물적인 연기 감각으로 김기덕 감독에게 ‘흑발의 마리아’라는 찬사를 받은 조민수가 열연해 치명적인 매력과 놀라움을 선사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