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피나 2012.KOR.2160p.mp4.torrent

 

춤의 역사를 바꾼 천재 무용가 피나 바우쉬의 독창적인 예술세계가 시네마 거장 빔 벤더스에 의해 매혹적인 3D 영상으로 부활한다. 촬영 직전, 피나 바우쉬가 암 진단 5일만에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나 작품 자체가 무산될 위기에 처하지만 그녀의 오랜 예술적 동지였던 빔 벤더스는 생전 그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해 <피나>를 완성한다. 봄의 에너지와 생명력을 폭력적인 군무를 통해 보여주는 <봄의 제전>, 인간의 갈망과 외로움을 미니멀하게 담아낸 <카페 뮐러>, 남녀 관계에서 발생되는 호기심과 욕망, 그리고 잔인함을 다룬 <콘탁트호프>, 비바람 속에서 공포와 두려움의 내면세계와 싸우며 사랑을 갈구하며 추는 거친 춤 <보름달>, 이렇게 피나 바우쉬의 대표작 4편을 통해 <피나>는 사랑, 자유, 슬픔, 갈망, 환희 등 인간의 원초적 감정들을 감각적으로 표현한다. <피나>에 출연한 세계 최정상의 부퍼탈 무용수들은 격렬한 독무, 우아한 듀엣, 역동적인 군무를 이용해 그러한 감정들을 환희의 몸짓으로 감동적으로 펼쳐내며 피나 바우쉬의 영혼을 부활시킨다.

 

피나 소개

 

개봉일 : 2012년 8월 30일

 

장르 : 다큐멘터리

 

관람가 :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 104분

 

평점 : 8.1

 

 

피나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고독과 불안, 사랑과 자유, 슬픔과 환희, 그리고 사랑받고자 하는 열망… 피나는 말로 표현하지 못하는 인간 내면의 복잡한 감정들을 격렬하면서도 섬세하며, 거칠면서도 아름다운 몸짓의 언어로 표현해 냈다. 그리고 마침내 음악과 미술, 발레와 연극이라는 장르의 벽을 허물고 그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독창적이고도 혁신적인 장르 ‘탄츠테아터’를 탄생시켰다.

 

 

무대미술의 과감한 혁신과 파격적인 안무, 현대 사회에 대한 솔직하고 거침없는 비판이 담긴 피나 바우쉬의 독특한 미학이 처음부터 가치를 인정받았던 것은 아니다. 보수적인 관객들은 난생 처음 접해 본 낯선 공연에 야유를 보내고 심지어 무대를 박차고 나가기도 했다. 하지만 피나 바우쉬의 '탄츠테아터'는 인간의 실존을 예술로 승화시킨 현대 무용의 정수로 평가되면서 4개 대륙, 38개국 105개 도시에서 초청 공연을 성공리에 이어나갔다. 또한, 그녀의 작품 세계는 동시대 예술가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모든 예술 장르에 영향을 주었다. 그녀에게 사랑과 존경을 표했던 많은 예술가들 중에는 빔 벤더스, 페드로 알모도바르, 페데리코 펠리니 등의 영화 감독들을 비롯하여 연출가 로버트 윌슨, 피터 브룩, 작가 수잔 손택, 사진작가 헬무트 뉴튼 그리고 수많은 안무가와 무용가 등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아티스트들이 있다. 특히 페드로 알모도바르는 <그녀에게>에서 피나 바우쉬가 직접 열연하는 <카페 뮐러>와 <마주르카 포고> 두 개의 작품을 등장시키며 피나에 대해 경의를 표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