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플립 2017.KOR.2160p.mp4.torrent

 

누구나 일생에 한번은 만난다는 무지개빛 첫사랑!

옆집 소년소녀의 귀엽고 설레는 반전 로맨스!

새로 이사 온 미소년 브라이스를 보고 첫눈에 사랑을 직감한 7살 소녀 줄리. 솔직하고 용감한 줄리는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지만 브라이스는 그런 줄리가 마냥 부담스럽다. 줄리의 러브빔을 요리조리 피해 다니기를 6년! 브라이스는 줄리에게 받은 달걀을 쓰레기통에 버리다 들키고, 화가 난 줄리는 그날부터 브라이스를 피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성가신 그녀가 사라지자 브라이스는 오히려 전 같지 않게 줄리가 신경 쓰이기 시작하는데….

 

플립 소개

 

개봉일 : 2017년 7월 12일

 

장르 : 로맨스/멜로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0분

 

평점 : 9.1

 

 

플립 줄거리 및 결말 해석

 

 

7월 12일 국내 첫 정식 개봉을 확정하고 폭발적인 기대감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플립>은 국내 관객들 사이에서 첫사랑 로맨스의 바이블로 통한다. 특히 지난 해 개봉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나의 소녀시대>와 똑 닮은 특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의 소녀시대>는 1994년 대만의 한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소년과 소녀의 좌충우돌 첫사랑 이야기를, <플립>은 1950년대 미국의 어느 작은 도시에서 펼쳐지는 옆집 소년소녀의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를 유쾌하고 아름답게 담아냈는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추억 속의 첫사랑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는 점, 주인공들의 사랑이 서로 엇갈리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반전 재미, 학창시절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스토리에 대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 등이 닮은 꼴로 통한다. 이에 <나의 소녀시대> 개봉 당시, 이 영화가 <플립>의 대만 버전이라는 소문이 있었을 정도이다.


<플립>은 같은 상황에서 서로 다른 입장에 처한 소년소녀의 속마음을 통해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을 법한 로맨스의 순간들을 보여준다. 같은 사건이 반복되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지만, 완전히 다른 두 사람의 관점을 지켜보고 전혀 다른 해석을 듣는 일은 흥미진진하다. 특히 그 나이 때에는 얼마나 쉽게 오해가 일어나고, 서로의 신호가 엇갈리게 되는지도 재미 요소이다.
롭 라이너 감독은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영화다. 누구나 어떤 사람에게 처음 반했던 순간, 특히 첫사랑은 잊지 못하지 않나?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그때 그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이야기를 통해, 사람들이 과거를 돌아보고 기억을 되짚어 보면서 웃음 지을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