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링스 2017.KOR.2160p.mp4.torrent

 

‘홀트’는 우연히 보고 나면 7일 뒤에 죽게 된다는 저주의 영상을 마주하게 된다. 인터넷과 SNS를 통해 더욱 빠르게 퍼지는 영상의 저주는 그를 구하기 위해 뛰어든 여자친구 ‘줄리아’마저 감염시키고 그들은 죽음을 피하기 위해 저주의 근원을 파헤치기로 한다. 하지만 예정된 시간인 7일보다 죽음의 징후는 더욱 빠르 게 퍼지고, 이들은 남은 시간조차 알 수가 없게 되는데…

 

링스 소개

 

개봉일 : 2017년 4월 6일

 

장르 : 링스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02분

 

평점 : 4.5

 

 

링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레전드 공포 <링>이 13년 만에 <링스>로 돌아왔다. 할리우드판 <링>의 오리지널 속편인 <링스>는 북미 개봉과 동시에 오프닝 스코어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며 북미 박스오피스를 강타했다.

 

 

이는 <23 아이덴티티>, <히든 피겨스> 등 쟁쟁한 작품들을 제친 결과로 첫날에만 5백 6십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명실상부 레전드 공포의 귀환을 알렸다. 13년 만에 돌아온 <링스>는 보고 나면 7일 안에 죽는 저주의 영상을 본 남자 친구를 대신해 뛰어든 ‘줄리아’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들을 이야기로 담고 있다. <링스>에서는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비디오 시청 후 나타나는 7일간의 죽음의 징후들이 보다 상세하게 밝혀질 예정이며, 저주의 영상이 기존의 비디오 테잎에서 디지털 파일로 진화하는 등 전작들과는 구분되는 새로운 설정과 규칙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또한 <링>, <그루지>, <디 아이> 등 레전드 호러 시리즈를 탄생시킨 제작사들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보다 강렬한 비주얼과 사운드로 무장한 압도적인 호러 시퀀스를 선사할 것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작들과는 완전히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온 <링스>는 더 빨라진 저주, 더 무서워진 공포로 올 4월 극장가를 강력하게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링스>의 감독 및 배우들이 <링> 시리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F. 하비에르 구티에레즈 감독은 공포물 전문 매체 루 모르그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리지널 <링> 시리즈를 매우 좋아해 이번 <링스>에도 그 특유의 음산한 분위기를 담고자 노력했다.”며 전세계에 신드롬을 일으킨 <링> 시리즈에 대한 존경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가브리엘’ 역을 맡은 자니 갈렉키는 “감독님은 촬영 내내 작은 디테일에도 엄청난 열정을 쏟을 정도”라고 밝히며 <링스>의 높은 완성도를 입증했다. ‘홀트’ 역의 알렉스 로 또한 “<링>이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공포 영화”라고 밝힌 데 이어, '스카이'역의 애이미 티가든은 공포전문 매체 데일리데드와의 인터뷰에서 “어린 시절 친구들과 무리 지어 <링>을 보러 갔는데 몇 달 동안이나 전화벨만 울리면 무서워하던 기억이 난다. 이번 기회로 새 시리즈가 나온 다는 것이 정말 기쁘다”라며 역시 전세계인을 두려움에 떨게 한 레전드 공포 <링> 시리즈의 위상을 입증하고 있다. 이렇듯 감독과 배우들 모두 <링>에 대한 강렬한 공포의 기억으로 더욱 각별한 애정을 갖고 촬영에 임한 만큼 완벽한 연기 호흡과 업그레이드 된 공포로 돌아와, 다시금 관객들을 끊어지지 않는 원혼의 저주에 감염시킬 것을 기대하게 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