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러브레이스 2013.KOR.2160p.mp4.torrent

 

고지식한 부모와 함께 살고 있는 소녀 '린다'. 그녀는 남자친구 '척'을 통해 상상하지 못했던 짜릿한 일탈을 하게 된다. 척과 함께 떠난 린다의 인생은 송두리째 변하고 '포르노'가 무엇인지도 몰랐던 그녀는 포르노 영화 최초의 정식 극장 개봉작이 될 <목구멍 깊숙이(Deep Throat)>의 주연배우로 발탁된다. 놀라운 '끼'로 하루 아침에 전세계 섹시 아이콘이 되어 헐리우드의 가장 뜨거운 여배우가 된 린다. 하지만 그녀 앞에 영화보다 더 드라마틱한 삶이 기다리고 있는데…

 

러브레이스 소개

 

개봉일 : 2013년 10월 17일

 

장르 : 드라마

 

관람가 :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93분

 

평점 : 7.9

 

 

러브레이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샤론 스톤, 제임스 프랭코, 피터 사스가드, 아담 브로디! 이름만 들어도 놀라운 헐리우드 최고의 명품 배우들이 영화 <러브레이스>에 총출동했다. 이들이 <러브레이스>에 모일 수 있었던 데에는 롭 엡스타인, 제프리 프리드먼 감독에 대한 신뢰가 가장 큰 역할을 했다.

 



헐리우드의 영원한 ‘팜므파탈’ 샤론 스톤이 두 감독의 작품에 꼭 출연해 보고 싶었다며 영화에 전격 출연을 결정한 것은 놀라운 일. 샤론 스톤은 <셀룰로이드 클로지트>(1995)를 통해 두 감독과 함께 작업했던 경험이 있지만, 우정 출연 정도의 매우 짧은 분량으로 출연했기 때문에 두 감독과의 본격적인 작업은 이번 <러브레이스>가 처음이나 다름없었다. 당시 두 감독들에 대해 강한 인상을 받았던 샤론 스톤은 18년이 지나 <러브레이스>로 다시금 캐스팅 제의를 받아 단번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2011년 개봉된 <127시간>으로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시상식의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전세계에 자신의 진가를 알렸던 제임스 프랭코 역시 롭 엡스타인, 제프리 프리드먼 감독과 한 차례 만난 적이 있었다. 바로 제임스 프랭코가 미국의 지도적인 시인이자 동성애자였던 '앨런 긴즈버그'를 연기하며 주목 받았던 <하울>(2010)이 그것. <러브레이스>에서 그는 플레이보이 창립자인 ‘휴 헤프너’ 역으로 출연하며 다시 한 번 두 감독과 완벽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러브레이스>에서 '린다'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놓는 중요한 역할인 '린다'의 남편 '척 트레이너' 역에는 <나잇 & 데이><플라이트 플랜><소년은 울지 않는다>로 유명한 피터 사스가드가 출연했다. 강한 카리스마와 함께 부드럽고 매력 넘치는 양면의 모습을 잘 표현해낼 수 있는 피터 사스가드의 연기는 스크린으로 고스란히 옮겨져 관객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길 것이다.

마지막으로 헐리우드 대표 청춘스타 아담 브로디의 참여는 <러브레이스>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 넣어주고 있다. 멋진 외모와 뛰어난 패션감각으로 전세계 소녀팬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고 있는 아담 브로디의 포르노 배우 변신은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이처럼 한 영화에서 좀처럼 모일 수 없는 배우들의 조합은 영화에 대한 완성도를 기대케 하며, 이들의 시너지가 스크린에서 어떻게 펼쳐졌을지 궁금증과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