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롤러코스터 2013.KOR.2160p.mp4.torrent

 

영화 <육두문자맨>으로 일약 한류스타가 된 마준규(정경호). 비행공포증, 편집증, 결벽증까지 갖출 건 다 갖춘 마준규는 일본 활동 중 터진 여자 아이돌과의 스캔들로 급하게 한국행 비행기에 오른다. 어딘가 오버스러워 보이는 승무원들과 파파라치보다 무서운 사상 초유의 탑승객들. 이륙하는 순간부터 언빌리버블한 상황들의 연속 속 기상 악화로 비행기는 두 번이나 착륙에 실패하고, 설상가상으로 연료가 다 떨어져 가는 와중에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게 되는데….



 

롤러코스터 소개

 

개봉일 : 2013년 10월 17일

 

장르 : 코미디

 

관람가 :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3분

 

평점 : 6.2

 

 

롤러코스터 줄거리 및 결말 해석

 

 

그가 출연하는 영화에 모두가 열광한다! 진정한 대세 배우로 거듭난 하정우. 그야말로 ‘믿고 보는’이라는 말에 100% 동감하게 만드는 그의 연기력은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라고 할 수 있다. 연기만으로 갈증을 해소할 수 없었던 하정우는 연출 데뷔작 <롤러코스터>로 감독이 돼 관객과 만난다. 이 작품에서 그는 연출은 물론 각본 작업에도 참여했으며 시나리오 단계에서부터 주목 받았던 입에 착착 붙는 대사의 '말맛’은 실제 영화에서 몇 배는 더 생생하게 살아있는 장면으로 탄생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재치 있는 시나리오에서 시작해 완벽한 코미디 미장센을 탄생시킨 하정우의 감각에서 베테랑 배우의 영리함이 느껴진다.

 


한편 하정우는 연출 데뷔 동기에 대해 “오래전부터 영화 연출을 꿈꿔왔는데, 도전하고 싶다는 현실적인 갈망이 생각보다 빨리 찾아왔다.”고 밝혔다.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인 그가 연기뿐만 아니라 영화 연출에도 관심이 깊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롤러코스터>가 단순 일회성 연출작이 아닌 앞으로 그가 펼쳐 나갈 넓은 영화적 스펙트럼의 첫 발자국이 될 것이라는 사실이 더욱 기대를 갖게 한다.

데뷔작의 장르가 ‘코미디’라는 사실도 주목할 만하다. 언뜻 쉬워 보이지만 코미디장르는 시나리오의 완성도와 배우들의 연기력, 그리고 감독의 연출까지 삼박자가 잘 맞아떨어져야만 관객들의 웃음을 이끌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롤러코스터>의 시나리오는 하정우 감독이라는 타이틀을 배제하고 보더라도 신선하고, 놀라운 창의적인 내용들이 무궁무진하다. 관객들에게 본능적인 웃음을 이끌어내는 <롤러코스터>는 하정우 감독의 본능적 개그감각을 100% 글과 연출로 반영,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찬사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꿈꾸고 생각한 것은 꼭 현실로 이루고야 마는 하정우. 이제 믿고 보는 배우에서 믿고 보는 감독까지 관객들을 빵빵 터트려줄 일만 남아 있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