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2014.KOR.2160p.mp4.torrent

 

어린 시절 단짝 친구들인 ‘초평화 버스터즈’ 6인방. 수줍은 첫사랑에 어쩔 줄 모르던 어느 여름, ‘멘마’가 갑작스레 모두의 곁을 떠난다. 언제까지나 사이 좋게 지내자고 약속했지만, ‘멘마’와의 이별로 남은 친구들은 뿔뿔이 흩어진다. 모두의 마음에 커다란 상처와 짐을 안은 채. 그리고 5년 후, 팀의 리더였던 ‘진땅’의 앞에 ‘멘마’가 나타난다. 모두와 함께 소원을 이루고 싶다는 그녀. ‘진땅’은 그녀가 진심으로 바라는 소원을 찾기 위해 멀어졌던 친구들을 다시 찾는다. 무심코 준 상처, 전하지 못한 진심. 내일 말하면 된다고 생각하다가 모든 것을 놓쳐버린 그들에게 다시 찾아 온 기회. 친구들 사이에 멈춰있던 시간이 다시 흐르기 시작한다. 과연 이들은 ‘멘마’의 소원을 이루고 한여름의 첫사랑을 되돌릴 수 있을까?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소개

 

개봉일 : 2014년 2월 20일

 

장르 : 애니메이션/판타지/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9분

 

평점 : 7.0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재패니메이션계의 떠 오르는 신예 감독 나가이 타츠유키, 천재 각본가 오카다 마리가 탄생시킨 이 작품은 일본 내에서 <클라나드>등과 함께 3대 감동작으로 손꼽힌다. 영화 <러브레터>와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감수성이 그대로 녹아 있다. 누구라도 간직하고 있는 어린 시절 친구와의 우정, 수줍던 첫사랑, 차마 고백 못한 짝사랑의 추억들. 기적처럼 찾아 온 재회와 엇갈린 마음들은 슬프지만 소중하고도 아름답게 그려진다. 이 영화는 “응답하라1994”의 열풍과 함께 추억을 회상하고픈 이들의 가슴을 적실 가장 확실한 청춘 드라마일 것이다.

 

 

영화의 로케 장소를 팬이 방문하는 것은 자주 있는 일이지만 최근에는 애니메이션의 무대가 된 마을을 관광하는것도 일반적인 현상이다. 31일에 극장판이 전국 공개되는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의 사이타마현 치치부시는 그 전형적인 케이스다. 영화개봉을 계기로 또다시 관광 붐이 일어날 전망이다. 시의 계산에 따르면 반년간 8만명의 아노하나 팬이 방문하였고, 그 경제효과는 3억 2천만엔에 달한다고 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