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타임]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 플레이타임 / 트레일러 / 게임사양 / 게임소개

 

 

인류가 바이러스에 멸망한 지 15년이 되었습니다. 마지막 위대한 인간 정착은 현대 암흑기에 빠진 용서받지 못하고 감염된 세계에 존재합니다. 낮에는 도적, 파벌, 굶주린 생존자들이 필요하다면 폭력을 행사하여 스크랩을 찾거나 누군가에게서 빼앗아 가려고 거리를 배회합니다. 밤에 감염된 로밍 free, 그들의 어두운 은신처를 탈출하여 살아있는 사람들을 사냥합니다. 당신은 감염된 생존자인 Aiden Caldwell입니다. 당신의 뛰어난 민첩성과 잔혹한 전투 기술은 당신을 이 위험한 세계에서 강력한 동맹이자 귀중한 상품으로 만듭니다. 다른 사람이 할 수 없는 일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누구도 감히 할 수 없는 곳으로 들어가십시오. 당신의 독특한 능력으로 당신은 이 쇠퇴하는 대도시에서 변화의 대리인이 될 수 있습니다.

 

 

■ 플랫폼 : PC,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 장르 : 1인칭, 오픈월드, 플랫폼, 슈팅

 

■ 출시일 : 2022년 2월 4일

 

■ 가격 : 66,000원

 

 

dying light 2 : stay human 게임사양

 

■ 최소사양

 

OS : Windows 7

CPU : Intel Core i3-9100 / AMD Ryzen 3 2300X

램 : 8GB RAM

하드 : 60GB 사용 가능 공간

그래픽 : NVIDIA® GeForce® GTX 1050 Ti / AMD Radeon™ RX 560 (4GB VRAM)

 

 

■ 권장사양

 

OS : Windows 10

CPU : AMD / Intel CPU running at 3.6 GHz or higher: AMD Ryzen 5 3600X or Intel i5-8600K or newer

램 : 16GB

하드 : 60GB 사용 가능 공간

그래픽 :NVIDIA® GeForce RTX™ 2060 6GB or AMD RX Vega 56 8GB or newer

 

 

다잉라이트2 게임소개

 

 

개발자 Techland가 Dying Light 2 에 "Stay Human"이라는 부제를 추가했을 때 이야기의 핵심에 자리 잡은 인간성을 재발견(및 전시)하려는 팀의 의도를 나타내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2018년부터 팀은 다잉 라이트 2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찾을 수 있는 수많은 내러티브 분기 에 대해 약속 했습니다 . 그 가지들이 그곳에 있고, 참으로 많이 있지만, 그것들을 경험하는 것은 마치 나무에서 떨어져 내려오는 길에 모든 가지에 얼굴을 부딪히는 것과 같았습니다. 다잉라이트 2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1인칭 파쿠르는 이 방대한 속편에서 그 어느 때보다 확실히 개선되었지만 게임의 나머지 부분은 따라가지 못합니다.

 


Dying Light 2는 이야기의 새로운 도시인 가상의 빌도르를 배경으로 하며 갈등의 중심에 신선하고 회색빛이 도는 영웅이 등장합니다. "순례자"로서 세계에 남아 있는 몇 안 되는 안전 지대에 위험한 것으로 인식된 에이든은 몇 년 전 둘 다 어렸을 때 마지막으로 본 여동생 미아를 찾아 Villedor로 모험을 떠납니다. Aiden조차 의지할 만큼 명확하지 않은 흐릿한 플래시백을 통해 그와 Mia의 이야기는 일찍 그리고 자주 제대로 전달되지 않습니다. 단순히 플레이어에게 Aiden과 Mia가 형제라고 말하는 것만으로도 플레이어는 희망적인 재회를 걱정하기에 충분하지만 Techland는 보여주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가족 관계를 넘어 누군가가 미아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 그녀는 살아 있는 맥거핀이 되어 Aiden의 비디오 게임 같은 탈선을 한 번에 고층 빌딩을 뛰어넘는 사이드 퀘스트 슈퍼스타로 정당화합니다.

 

주변의 Aiden은 때때로 다양하고 흥미로울 수 있지만 궁극적으로 한 가지 공통점을 공유하는 다양한 캐릭터입니다. Aiden의 배우 Jonah Scott은 잘하고 Rosario Dawson은 그의 파트 타임 동맹인 Lewan으로 그녀의 역할에 대해 약간의 공을 돌릴 가치가 있지만 성우 면에서는 그게 전부입니다. 다른 캐릭터들은 부분적으로 저급한 연기 때문에 마음의 끈을 당기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퀘스트가 덜 중요할수록 연기도 더 나빠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때로는 캐릭터가 특정 대사를 말한 것보다 더 어색한 것은 아예 말을 했다는 것뿐입니다. 쓰기는 일상적으로 표시를 놓치고 있습니다.

게임의 톤이 너무 자주 바뀌어 플레이어가 감정적인 채찍질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어리석거나 치명적으로 진지한 캐릭터를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때 Aiden에게 요구하는 바에 투자하는 느낌을 받는 것은 끊임없는 투쟁입니다. 분기 경로가 너무 많은 완성된 게임에서 대화가 어떻게 들릴지 정확히 설명하기 어려울 수 있으며 이는 라인 전달 문제로 이어질 수 있지만 다잉 라이트 2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년간의 RPG 발전을 회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캐릭터에게 큰 피해를 주는 특별한 장애물. Aiden 자신 외에는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거의 실존 인물처럼 들리는 유일한 캐릭터이기 때문입니다.

 

Dying Light 2의 나쁜 이야기는 마지막 행동과 실망스러운 최종 보스가 게임의 50시간까지 구제할 무언가가 있을 가능성을 뒤집으면서 끝날 때까지 더욱 악화됩니다. 이것은 주로 퀘스트의 수와 분기 경로로 인해 500시간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으로 청구된 게임이지만, 내 직업이 그것을 요구하지 않았다면 처음 1시간 후에 모든 컷신과 대화 옵션을 건너뛰었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식으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면 나보다 Villedor에서 시간을 더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이야기의 모든 문제에 대해 오픈 월드와 그것을 탐험하는 방법이 진정으로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1인칭 플랫폼은 까다로운 위업이지만 Techland는 근육을 구부리고 이미 매우 훌륭했던 것을 개선합니다. 몇 가지 업그레이드 후에 Aiden이 첫 번째 게임에서 Kyle Crane보다 빠르고 인상적이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Aiden은 갈고리와 글라이더와 같은 샌드박스 스테이플을 더 잘 갖추고 있어 여행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이 핵심 강점은 Dying Light 2가 다른 많은 오픈 월드 게임에서 작동하지 않는 곳에서 작동하도록 합니다. 플레이어가 메인 퀘스트와 가장 흥미진진한 사이드 미션과 같은 주요 비트에 집중하고 소위 필러라고 불리는 많은 부분을 그대로 두는 것이 아니라 여기에서 이러한 주변 활동은 게임의 가장 훌륭한 작품을 나타냅니다. 파쿠르 타임 트라이얼 또는 게임에서 가장 큰 고층 빌딩의 일부를 확장하는 것만으로도 고품질의 반복 가능한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람이 당신을 아래로 흩뿌릴 것 같은 위협을 가하는 동안 도시 위를 1마일 높이 줄타기하는 것은 몰입감 있는 뱃속의 공포감을 제공합니다. 한편, 언데드들이 마치 공포영화의 한 장면처럼 몸을 웅크리고 잠을 자고 있는 동안 버려진 귀중품 가게를 탐색하는 모습은 무서움을 더 강조하고 싶다.

이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특전이 거의 없는 스킬 트리의 도움을 받습니다.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을 때마다 저는 잠시 멈추고 Aiden에게 필요한 것, 정말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진지하게 생각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전투와 파쿠르로 나뉩니다. 그래서 어쨌든 더 잘하고 싶은 일을 하는 것만으로도 XP를 꽤 안정적으로 모았습니다. 방어구 및 장비 특전은 추가적인 롤플레잉 주름을 추가하여 저를 호더가 아닌 안티 히어로를 위한 빌드로 다른 의상을 유지하는 데 더 똑똑하게 느끼게 했습니다.

 

 

다잉 라이트2: 스테이 휴먼 플레이타임

 

다잉라이트2 평균 플레이타임

 

■ 메인 스토리 : 23시간

 

■ 메인 + 엑스트라 : 48시간

 

■ 게임 엔딩 및 게임 내 모든 상호작용 완료 : 95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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