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토렌트] 비버 2012.KOR.2160p.mp4.torrent

 

감독 조디 포스터는 이 영화의 주인공 ‘월터 블랙’ 역에 <리썰 웨폰> 시리즈, <왓 위민 원트> 등의 영화로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 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브레이브 하트>로 제68회 아카데미 감독상, 작품상을 수상한바 있는 연기파 배우 멜 깁슨을 선택했다. 그는 우울증에 걸려 오직 손인형 ‘비버’를 통해 세상과의 소통을 시도하는 ‘월터’가 되기 위해 촬영 전부터 인형을 손에 끼우고 말하는 연습을 쉬지 않았다고 한다. 심지어 옷을 고치기 위해 들른 세탁소에서 한국인 주인에게 ‘비버’로 말을 건네다 정상인이 아니라는 오해를 살 만큼 역할에 대한 열의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자타가 공인하는 연기력을 보유한 두 배우의 오랜 우정과 뿌리 깊은 내공이 빚어낸 웰메이드 블랙코미디 <비버>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비버 소개

 

개봉일 : 2012년 4월 12일

 

장르 : 코미디/드라마

 

관람가 : 12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91분

 

평점 : 7.2

 

 

비버 줄거리 및 결말 해석

 

 

천연덕스런 연기력과 장난기 가득한 미소가 매력적인 안톤 옐친은 최근 주가 급상승 중인 할리우드의 20대 남자배우 중 한 명이다. 능청스러운 고교생으로 열연을 펼친 <찰리 바틀렛>(2007)으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안톤 옐친은 이후 <스타트렉: 더 비기닝><터미네이터: 미래 전쟁의 시작>(2009) 등 블록버스터들에 잇달아 캐스팅되며 국내 관객들에게도 이미 친숙한 얼굴이기도 하다. 그런 그가 <비버>에서 맡은 역할은 우울증에 걸려 가족을 내팽개친 아버지 ‘월터 블랙’(멜 깁슨)을 쏙 빼닮은 자신의 모습을 증오하는 반항심 가득한 고교생 ‘포터 블랙’. 가정에서도 학교에서도 자리 잡지 못하고 방황하는 청춘의 심리를 맞춤옷을 입은 듯 연기해 낸 안톤 옐친은 <비버>를 통해 국내 관객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킬 것으로 보인다.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의 주연을 맡아 곧 국내 관객과 만나게 될 제니퍼 로렌스는 <비버>에서 전교생이 선망하는 여신 ‘노아’를 연기했다. 2010년 영화 <윈터스 본>으로 제83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 됐을 뿐 아니라 해외 유수 영화제들에서 여우주연상과 유망연기상 등을 수상, 평단과 관객 모두에게 인정받은 무서운 신예 제니퍼 로렌스. 국내에서는 2011년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에서 ‘미스틱’의 아역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린바 있으며, 최근 글로벌 스타 브래드 피트를 매료시켰다는 기사가 보도될 정도로 가장 핫한 배우이기도 하다. 올 봄, 강인한 여전사와 성숙한 여고생으로 스크린을 장악할 제니퍼 로렌스의 활약이 기대된다.

 

 

해당 글은 영화 소개 및 리뷰를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주의사항

 

유사 이미지 클릭 시, 이거 눌러야 하나 싶은것도 모두 눌러보세요. 일일이 답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다시보기 다운로드 토렌트 한글자막 고화질 누누비티 마그넷이 나타나지 않는 것은 저작권으로 인한 링크만료5분 마다, 봇에 의해 자동으로 마그넷 주소가 갱신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